이기록 팩토리

SONY 알파 DSLT A58 리뷰어로 선정되다 ! 본문

카메라 관련 소식

SONY 알파 DSLT A58 리뷰어로 선정되다 !

이기록 ekirok 2013. 4. 26. 01:08

그동안 카메라 관련 체험단이나 리뷰어의 참여 기회가 있을 때마다 신청을 하곤 했었다.

 

하지만 실력은 물론 운도 부족했고, 무엇보다 나는 블로그를 보다 디테일(?)하게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홍보나 노출에 초점을 두는 대부분의 체험단 & 리뷰어와는 인연이 없었다.

 

이번에도 당연히 떨어지겠지? 라는 생각으로 지원했는데 운이 좋게도 6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되었다. ㅠㅠ

이 기회를 빌어서 소니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서 여러 안내 사항을 듣고, 제품을 받아왔다ㅎㅎ

앞으로 한 달간 열심히 사용해보고, 솔직한 느낌의 리뷰가 되도록 노력해야지~

 

아직 시험도 남았고 아쉬운 마음에 카메라 증명 사진만 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