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홍대 조용한 카페 - 커피와사람들♡ 본문

맛있는

홍대 조용한 카페 - 커피와사람들♡

이기록 ekirok 2016. 6. 30. 10:30

얼마전에 홍대에 들렀다가 같이간 형님께서 추천해주신 카페 커피와사람들입니다. 2호선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 정도 거리이고, 롯데시네마 뒷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홍대 주변에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어딜가든 시끌시끌한 곳이 많은데.. 커피와사람들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간판이 심플하면서도 뭔가 7080 라이브카페(?) 가 생각나는 그런 느낌입니다..ㅋㅋ

커피와사람들 메뉴입니다. 홍대에서 커피가 맛있는 곳으로 검색해도 나오는 곳이라 기대하며..ㅎㅎ 더치커피와 더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보니 더치커피 원액도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카페 밖에서 간판을 보며 상상했던 이미지와, 가게 내부의 느낌이 달랐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은은한 커피향이 좋았는데, 음료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서 커피를 추출하거나 제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홍대 주변은 요일에 상관없이 사람이 늘 붐비는 곳이라.. 조용한 카페나 술집을 찾기 힘든 편인데 커피와사람들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차분한 느낌과 조용한 분위기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주문한 더치라떼와 더치커피입니다. 친구 중에 늘 라떼만 시키는 친구가 있어서 호기심에 마셔봤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이 괜찮아서 그 이후로 종종 저도 라떼를 마십니다..ㅎㅎ

얼음이 조금 많은 느낌이었지만, 컵 사이즈가 커서 괜찮았습니다. 더치라떼는 처음 마셔봤는데 텁텁한 느낌이 적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ㅎㅎ

컵홀더에 커피와사람들 문구와 로고가 있었는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몽글몽글 빛망울이 예뻐서 한장!

햇살도 잘 들어오고~ 무엇보다 조용한 카페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 사진을 깜빡했습니다..ㅠㅠ

홍대 주변을 다니다보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지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힐링(?)이 될 것 같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이상 조용하고 괜찮은 카페로 추천하고 싶은 커피와사람들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