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계산역 굴따세 - 굴보쌈이 맛있는 계산동 맛집~ 본문

맛있는

계산역 굴따세 - 굴보쌈이 맛있는 계산동 맛집~

이기록 ekirok 2017. 1. 3. 21:54

계산역에 가성비 좋다는 굴보쌈 집이 있다는 말을 듣고 며칠 사이에 두 번이나 다녀왔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보쌈전문점은 아니고, 다양한 굴메뉴가 있는 집입니다. 아래는 메뉴입니다~ㅎㅎ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 보쌈집에서 보쌈 대 사이즈로 주문하고 굴을 추가하면 5만원돈은 금방 나오던데, 굴따세 굴보쌈은 가격이 착해서 마음에 듭니다. 처음 갔을 때는 둘이서 소 사이즈를, 두 번째 방문에서는 대 사이즈를 주문했었는데 양뿐만 아니라 메뉴의 구성에도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들입니다. 가성비가 착해서 그런지 밑반찬은 소소하게 나옵니다. 아, 고추와 마늘은 기본으로는 제공되지 않는 것 같은데 말씀드리면 얼른 가져다주십니다..ㅎㅎ

대 사이즈 특보쌈이라 적힌 굴보쌈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고기양이 적어보이지만.. 두툼해서 저희 식구가 먹기에 충분했습니다~~ㅎㅎ

생굴뿐만 아니라 익힌 굴, 그리고 오른쪽에 굴무침도 함께 제공됩니다. 윗 사진의 굴무침이 새콤달콤하고 고소해서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_+

생굴 못드시는 분을 위한 익힌 굴..(?) 따뜻하게 나와서 초장에 찍어서 계속 먹었습니다 ㅎㅎ

이것 첫 방문했을 때 보쌈 고기인데, 이 날은 기름 부위보단 살코기 위주였고, 두 번째 방문에는 기름기가 조금 많았습니다..ㅠㅠ 아마도 주문할 때 미리 말씀드리면 조절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석화! 이렇게 껍질 그대로 나오는 굴도 있던데 차이는 뭔지 모르겠습니다..ㅎㅎ

배추와 함께 보쌈 고기, 김치, 굴과 생마늘까지 넣고 크게 한쌈~~ 손님이 많아서 재료회전이 빠른 것 같았습니다..ㅎㅎ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계산동 가성비 맛집으로 인정~~+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