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MS23F301T - 삼성전자레인지를 구입했습니다! 자취생의 필수품 전자렌지! 본문

간단 리뷰

MS23F301T - 삼성전자레인지를 구입했습니다! 자취생의 필수품 전자렌지!

이기록 ekirok 2017. 3. 6. 09:28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삼성 전자레인지 MS23F301T 시리즈 중 블랙 색상인 MS23F301TAK 모델입니다. 블랙, 화이트, 레드 3가지 색상이 있는데 모델명 뒤에 각각 AK, AW, AR 등으로 구분을 하네요~ㅎㅎ 다나와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자레인지를 찾다가 발견 후 구입했습니다. (포스팅 하단에 다나와 전자레인지 인기 순위도 함께 첨부해두었습니다.)

설치하고 찍은 사진부터 한 장 먼저 보여드릴게요 ㅎㅎ 전체적인 블랙 컬러와 실버의 손잡이, 다이얼이 넘나 예쁜 것..ㅜㅜ 사실 전자레인지는 과거와 비교했을 때, 큰 기술의 차이가 없습니다. 가격대도 예전보다 조금 더 저렴해져서.. 전자렌지 용량과 소비전력, 디자인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송을 받자마자 전자레인지 수납할 공간에 박스를 넣어봤습니다 ㅋㅋ 미리 사이즈를 측정해두긴 했지만 혹시하는 마음에 넣어봤는데 박스도 쏘옥.. 오히려 빼내느라 고생했네요 ㅠㅠ

전자레인지 내부에 들어가는 접시(?) 입니다. 제 한뼘이 약 23cm 정도이니 참고하세요! 아마 지름은 28~30c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블랙 색상으로 MS23F301TAK 이 제품명입니다. 냉장고나 세탁기, 청소기 등은 브랜드별로.. 냉장고는 디오스나 지펠, 세탁기는 트롬, 청소기는 모션싱크나 코드제로처럼 해당 제품들을 포함하는 명칭들이 있던 것 같은데, 전자레인지는 그냥 전자렌지! 인가 봅니다..ㅋㅋ

MS23F301T은 23L의 용량으로 일반 가정에서 쓰기에 충분한 크기입니다. 또한 버튼과 다이얼 방식으로 구성돼어 있어서 따로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문을 여닫는 저 손잡이가 완전 마음에 듭니다 ㅠㅠ 오래전에 집에서 사용하던 전자렌지는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리는 방식이었는데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구요~~ㅎㅎ

전자레인지 왼쪽 상단에 사용시 주의해야할 점 등이 적혀있습니다. 밤을 전자렌지에 돌리면 안되는지는 처음 알았네요..ㄷㄷ

MS23F301T의 소비전력은 1100W이고, 출력은 700W 입니다. 그리고 큰 의미는 없지만 제조년월이 2017년 1월이네요!! 큰 의미는 없지만 인기제품답게 새제품이 계속 생산되나 봅니다 ㅎㅎ 

단순한 제품이라 사용설명서가 없나 싶었는데, 전자레인지 문을 열어보니 이렇게 간단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ㅎㅎ

MS23F301T 전자레인지 문을 열어보면 이렇게 음식 종류별로 어떤 버튼을 눌러야할지 친절하게 붙어있습니다. 내부는 향균세라믹코팅으로 된 재질이라는데 좋겠구나~ 싶지만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참, 탈취 기능도 있어서 써보니 은근 편리합니다.

전자레인지를 선반에 올려두고 한 장~ 화면에 보시는 것처럼 파란색으로 시간 설정해서 표시하거나 끌 수 있습니다. 집에 시계가 없었는데 은근 요긴한.. ㅎㅎ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파란색이 진한데 밤에도 은은하니 예쁩니다. 아! 그리고 처음에 시간을 맞췄을 때, 자꾸 느려지는 것 같았는데 전원 공급의 문제였던 것인지 조금 놔뒀다가 다시 세팅하니 이제는 시간도 잘 맞네요~

자취생의 필수품 전자레인지와 오뚜기밥의 콜라보..ㅜㅜ 요 정도로 넉넉한 크기랍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용도 간편하고.. 이상 전자렌지 추천! 삼성 전자레인지 MS23F301TAK 의 구입 포스팅이었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할 때 참고했던 다나와 전자레인지 인기 순위 1~3순위도 올리니 참고하세요~~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