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디디치킨 메뉴 추천! 까르보나라 치킨 취향저격..♡ 본문

맛있는

디디치킨 메뉴 추천! 까르보나라 치킨 취향저격..♡

이기록 ekirok 2017. 3. 9. 12:51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디디치킨 까르보나라 치킨입니다. 까르보나라 치킨은 예전에 홍대에서 뿔레치킨을 통해 처음 맛을 봤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문득 까르보나라 치킨이 생각나서 찾아보니.. 디디치킨에서 팔길래 주문한 메뉴입니다. (사실 디디치킨은 처음 먹어봅니다..)

먼저 비주얼부터~! 크.. 후라이드 치킨 위에 진한 크림 까르보나라 소스와 소스에 절여진(?) 양파들이 올려져있습니다. 크림 넘나 좋은 것..ㅠㅠ 

치킨을 시키면 이렇게 옵니다. 제가 주문한 디디치킨 메뉴 중 까르보나라 치킨 가격은 17,000원이고 순살로 변경해도 추가금이 없어서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요기요 앱에서 페이코 할인을 받아서 13,000원 정도에 주문했습니다. 세븐틴이 모델인가보네요~ 치킨 박스에 세븐틴 멤버들이 딱! 놀란게 보통 캔콜라 작은게 오는데 500ml 페트병 콜라가 왔습니다. 코카콜라를 선호하지만 일단 큰게 갑!! ㅋㅋ센스있게 젓가락도 3개나 보내주셨네요. 뜨끔..ㄷㄷ

개봉하면 이런 비주얼입니다. 개인적으로 생양파를 좋아해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다가 소스와 양파는 따로 주면 어떨까 싶은데.. 촉촉하게 소스에 담긴 스타일도 좋아라 합니다 ㅎㅎ 열자마자 까르보나라의 크림향이 진하게 납니다..+_+ 먹어보면 사실 오리지날 까르보나라 소스의 맛보다는 양송이 크림스프의 맛이 비슷하게 나네요 ㅎㅎ

양파가 제법 많이 들어있지만 숨이 죽어서 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까르보나라 소스가 먹다보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딱 잡아주는 정도!!

요렇게 튀긴 떡도 여러개 들어있습니다. 살짝 더 튀겨졌으면 하는 아쉬움이..ㅎㅎ 전 떡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소스와 잘 어울려서 다 먹었습니다 ㅋㅋ

보통 뼈에서 순살로 변경하면 추가금이 붙는데, 디디치킨은 순살로 바꿔도 추가금이 없어서 마음에 들었지만 생각보다 조금 껍질이 많은 느낌이 들었네요 ㅜㅜ 그래도 요런 부드러운 살코기 부분들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치킨 속살이 조금 붉은 경우들이 있는데.. 찾아보니 미오글로빈 성분이 조리시 발생되는 열에 의해 메트미오글로빈으로 전환되면서 붉은 빛을 띄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저도 무슨 의미인지는 잘..ㅜㅜ) 건강한 닭에서 발생되는 현상이라고 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요즘의 대세는 역시 치밥이죠! 특히 고소하고 짭조름한 소스와 밥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양념에 비벼벅어도 리조또처럼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한동안 AI 바이러스 때문에 치킨 업체들도 비상이었나 봅니다.. 이런 문구도 적혀있네요~ 이상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치킨! 디디치킨 까르보나라 치킨의 후기를 마칩니다. 맛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