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네임드슈즈에서 처음으로 수제화를 구입해봤습니다 ㅎㅎ 본문

간단 리뷰

네임드슈즈에서 처음으로 수제화를 구입해봤습니다 ㅎㅎ

이기록 ekirok 2017. 3. 21. 17:35

안녕하세요! 프라이입니다. 오늘은 남성 수제화 전문 업체인 네임드슈즈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_+ 사실 최근에 패션에 관심을(?) 조금 갖게 되면서 늘 운동화만 신고다니던 스타일을 바꿔보고자.. 남성구두를 알아보니 수제화에 대해서 알게 됐습니다 ㅋㅋ 고급스럽고 좋아보이지만.. 비싸서 엄두가 안나더군요 ㅜㅜ

제가 구입한 네임드슈즈라는 곳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곳인데, 새로 생긴 곳이라 런칭 세일을 30%나 하고.. 사은품도 주길래 덜컥 구입했습니다 ㄷㄷ 보통 신발을 구입하면 박스에 신발 박스만 덩그러니 보내주는 경우가 많던데, 여기는 신발 상자에도 에어캡도 둘러서 보내주시고, 예쁜 리본 포장도 있네요..ㅎㅎ

네임드.. 뭔가 친근하면서도 강렬한 브랜드 이름과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종종 새로 생긴 업체들을 이용하는 편인데, 크게 자리 잡은 업체들보다 친절하기도 하고.. 뛰어난 품질 대비 좋은 가격에 제품을 접할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신발 박스를 열어보니 종이와 엽서 같은게 들어있습니다. 찾아보니 저 비닐은 비가 오거나 습할 때 신발에 구겨서 넣어두면 좋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이 엽서는 다름아닌 감사편지와 품질보증서..ㄷㄷ 사실 수제화는 신어보고 싶고, 마침 세일도 하길래 큰 기대없이 구매했는데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쓴게 느껴져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새로 생긴 업체라고만 알았는데, 30년 이상 자체 공장에서 생산을 하다가 브랜드를 런칭해서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업체인 것 같습니다. 다른 말 보다도 좋은 구두가 좋은 곳으로 인도한다는 글귀가 마음에 듭니다 ㅎㅎ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

고객명과 구매일, 상품명 등이 적혀있네요..ㅎㅎ 제가 구입한 제품은 네임드슈즈 캐주얼 제품 중에 보이드 잭 더비 / 보헤미안2 제품입니다.

런칭 기념으로 양말을 사은품으로 보내주신다는 건 알았는데, 두 켤레나 보내주셨네요! 급 호감..ㅋㅋ

양말을 빼면 구두가 덩그러니 있을 줄 알았는데.. 더스트백에 한쪽씩 따로 포장을 해서 보내주셨습니다. 구매 인증으로 사진 몇 장 찍으려다가.. 세심한 포장과 센스에 포스팅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 네임드슈즈 사장님께서도 이 글을 보시면 좋겠네요..ㅎㅎ

구두와 같이 들어있는 이게 뭘까 궁금했는데 편지에 방향제로도 쓸 수 있는 편백나무큐브가 들어있네요!! 피톤치드향이 폴폴.. 구두의 가죽냄새도 좋던데..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여러개 들어있네요 ㅎㅎ

처음엔 구두만 한 장 찍으려다가 만족스러워서 폭풍 셔터질..ㅋㅋ 더스트백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무려 두 개나..+_+

오래 걸렸네요.. 드디어 보이드 잭 더비 모습이 짠!! 청바지에 어울리는 남성구두로 찾다가 이 제품군이 캐주얼하면서도 여러 바지에 잘 어울릴 수 있는 무난한 제품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앞뒤로 약간 투톤 느낌이 나는 가죽 재질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그리고 구매할 때 사이트에서 보니까 특이하게도 영문 이름을 깔창에 무료로 넣어주는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호기심에 신청해봤는데.. 뭐랄까.. 내 신발이라는 애착이 생기네요..ㅎㅎ 문제는 오래돼서 버릴 때 어떻게 해야될지 ㅋㅋㅋ

마지막으로 인증사진 한 장~~ 사이즈는 상담해주셨던 분 말씀대로 원래 신는 운동화 사이즈보다 한치수 작게 구입하니 불편함 없이 잘 맞았습니다..ㅎㅎ 좋은 품질의 수제화를 저렴하게 구입한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이상 네임드슈즈 수제화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