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이마트 팥죽 - 간편하게 먹기 좋은 피코크 단팥죽 ㅎㅎ 본문

맛있는

이마트 팥죽 - 간편하게 먹기 좋은 피코크 단팥죽 ㅎㅎ

이기록 ekirok 2017. 3. 28. 09:36

얼마전에 이마트에 갔다가 단팥죽과 호박죽이 보이길래 덥썩 집어왔습니다. 이마트 티라미스(클릭)를 구입할 때 피코크가 이마트에만 있는 브랜드라는걸 알았는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나 봅니다..ㅎㅎ 이마트 피코크 단팥죽 가격은 2,860원입니다.

갑자기 단팥죽과 호박죽이 땡겨서 구입한건데 막상 냉장고에서 한참을 있었네요..ㅋㅋ 통팥을 직접 삶아 만들었고, 달콤한 전통 팥죽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스푼이 포함되어 있고~ 냉장보관에 유통기한은 2~3달 정도로 넉넉한 편입니다.

이마트 단팥죽의 칼로리는 250칼로리입니다. 나트륨도 제법 들어있는걸 보니 단짠단짠의 기운이 느껴집니다..ㅋㅋ SSG닷컴 문구가 적혀있는걸 보니 인터넷으로 주문도 가능하겠네요!

전자렌지 조리시에 이 겉 비닐을 햇반 데울 때 처럼 살짝 뜯어준 후 전자렌지에 2분을 돌려주면 됩니다. 속까지 안뜨거워질까 싶어서 저는 1분 돌리고, 스푼으로 잘 저어주고 나머지 1분을 돌렸더니 아주 뜨겁게 잘 조리되더라구요~ㅎㅎ

가끔 팥맛(?)이 땡기면 비비빅 아이스크림을 먹곤 했는데, 요거요거 딱 제 입맛에 맞네요!! ㅎㅎ 전 쌀이 들어간 팥죽보다는 새알이 들어간 팥죽을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둘 다 없고, 통단팥만 늘어있답니다 ㅋㅋ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단짠단짠의 조화와 진한 팥죽의 맛이 참 괜찮네요..ㅎㅎ 먹다보니 새알 팥죽이 땡깁니다 ㅠㅠ

피코크 단팥죽의 양은 이 정도입니다~ 성인 남성이 간단한 한끼 식사로 먹기에 딱 좋은 양인 것 같아요..ㅎㅎ 양이 조금 더 많았다면 뭔가 물릴 수 있는 느낌~(?) ㅎㅎ 며칠 후에는 호박죽도 먹어봐야겠네요..^^ 이마트에서 이 제품 보신다면 한 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