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놀부화덕족발 - 화덕에 구운 족발과 피자까지 ㅎㅎ 송도 족발집으로 추천! 본문

맛있는

놀부화덕족발 - 화덕에 구운 족발과 피자까지 ㅎㅎ 송도 족발집으로 추천!

이기록 ekirok 2017. 4. 16. 14: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해서 먹었던 놀부화덕족발 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놀부에서 정말 다양한 음식 사업을 하던데.. 기존의 놀부보쌈과는 다른 놀부화덕족발이라는 브랜드가 생겨서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놀부화덕족발 송도 연세대캠퍼스점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커플세트로 화덕족발 소 사이즈와 화덕미니피자, 그리고 쟁반막국수의 구성으로 가격은 37,000원입니다. 앱과 각종 할인 등을 받아서 3만원 정도에 주문했습니다. 요즘엔 배달 어플이나 카드 할인 등을 이용하면 배달 음식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매번 찾아봐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ㅠㅠ

배달음식답게 메인 메뉴인 화덕족발부터 화덕피자, 쟁반국수까지 잘 포장된 상태로 배달이 옵니다. 피자와 족발은 따로 박스로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화덕족발 박스는 BBQ박스와 비슷한 느낌의 박스에 담겨져 옵니다.

화덕피자는 어떤 피자일까 궁금했는데 고르곤졸라 피자가 옵니다~ 솔직히 큰 기대는 안했는데..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반죽이 얇아서 그런건지 도우가 바삭하고, 치즈도 진하고 완~~~전 맛있었습니다. 피자가 7천원 정도 하던데 따로 주문해서 시켜먹어도 만족할 그런 맛이었습니다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는 늘 꿀이랑 같이 주던데 전 그냥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밑반찬들도 포장이 잘 되어있고, 양도 상당히 넉넉하게 옵니다. 오른쪽의 물김치는 쏘쏘한 맛이고, 가운데 부추와 무생채는 새콤달콤하니 딱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아서 족발 먹고도 밥 반찬으로 몇 번을 더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을 주시더라구요..^^

이런 기본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옵니다. 족발이나 보쌈을 주문해서 집에서 먹어보면 마늘이나 고추가 말라있는 경우들이 제법 있는데.. 놀부화덕족발은 재료회전이 빠른지 양호했습니다.

쟁반국수도 양념을 넣어서 쓱싹쓱싹~ 새콤달콤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족발을 먹을 때 왜 쟁반국수를 같이 먹는지는 모르겠지만.. 새콤달콤한 쟁반국수와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족발 고기가 잘 어울립니다..^^ 쟁반국수 소스는 따로 포장된 상태로 옵니다!

그리고 족발~! 소 사이즈지만 둘이서 피자와 쟁반국수까지 같이 먹으면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화덕족발이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는데, 족발의 껍질 부분이 약간 구워진 느낌이 납니다. 그렇다고 퍽퍽하거나 질기지는 않고, 제가 좋아하는 부드러운 스타일의 족발이면서도 껍질 부분이 약~간 구워진 느낌(?)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크 족발 비주얼..ㅠㅠ 예전에는 족발보다는 보쌈이 좋았었는데 요즘은 족발이 더 땡기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차가운 족발보다는 이렇게 따뜻한 스타일의 요즘 족발이 좋습니다.

상추에 깻잎에~~ 족발과 생마늘 넣고 한 쌈 ㅎㅎ 두 번 정도 시켜먹었는데 매 번 만족스러워서.. 종종 할인 가능한 날에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깔끔한 느낌의 족발이 생각날 때 추천드리고 싶은 놀부화덕족발과 화덕피자입니다..^^ 송도 배달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