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스시로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전문점~ 본문

맛있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스시로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전문점~

이기록 ekirok 2017. 5. 14. 12:05

안녕하세요, 프라이입니다. 얼마전 트리플스트리트에 밥을 먹으러 갔다가.. 초밥을 먹어본지 오래돼서 스시로 매장을 보자마자 들어가서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ㅎㅎ

트리플스트리트 음식점들은 오픈 한 달이 채 안되었기 때문에 다들 깔끔하고, 친절해서 요즘 자주 찾고 있습니다..ㅎㅎ 오픈 기념으로 2천원(?) 정도의 한 접시 가격을 빼주는 이벤트도 진행하더라구요~ㅎㅎ

가게 밖에서도 스시 종류와 가격대를 자세히 볼 수 있는 큰 메뉴판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나들이가는 고객들을 위한 도시락 세트도 출시되었네요~~ 노르웨이 연어세트 가성비가 좋아보였습니다 ㅋㅋ

초밥이 만들어지는 주방 옆 쪽에 자리를 안내받았는데~ 다들 마스크도 쓰시고 청결하게 관리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스시로는 좌석별로 색상이 부여되고, 회전레일의 초밥을 바로 먹어도 되고, 따로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좌석이 상당히 많던데.. 어떤 색상들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스시로 초밥들은 1700원 정도의 저렴한 초밥부터 3~4천원대의 프리미엄(?) 초밥까지 다양한 초밥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부담없이 넉넉히 먹을 수 있어서 종종 찾는 곳입니다.

연어초밥도 노르웨이 생연어와 일반 연어 초밥이 구분되어 있더라구요~ 연어 초밥 종류가 많아서 연어를 좋아하는 저희 둘에겐 딱인 스시로!! ㅋㅋ

이것도 연어 초밥인데 이름은 모르겠네요 ㅎㅎ 먹는 초밥마다 한 장씩 예쁘게 찍어서 올려보려 했지만, 이 후 먹기만 했네요..ㅠㅠ

이건 생새우 초밥입니다. 큼직하고 살이 탱글탱글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간장새우도 있던데 저는 이게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ㅎㅎ

이건 참치.. 뱃살 부위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ㅋㅋ 참치에 대해선 잘 모르다보니.. 그저 사르르 녹아 사라지는 맛(?) 이었습니다.

접시는 그렇게 쌓여만 가고.. ㅋㅋ 접시별로 가격이 달라서, 식사를 다 마치고 계산을 요청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그 자리에서 총 금액을 계산해서 알려주십니다. 계산하시는 속도가 엄청 빨라서 신기했습니다..ㅎㅎ

매장도 넓고 깔끔해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찾는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상 맛도 무난하고,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초밥을 맛 볼 수 있는 스시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