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비밀 시그니처 - 에그베네딕트가 맛있는 브런치맛집 본문

맛있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비밀 시그니처 - 에그베네딕트가 맛있는 브런치맛집

이기록 ekirok 2017. 5. 22. 16:15

트리플스트리트 맛집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비밀 시그니처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립니다. BMeal Signature는 한남동에서 유명한 브런치카페라는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도 생겼더라구요~ 메뉴가 완전히 동일한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이 때가 대선을 앞두고 황금연휴기간이라 트리플스트리트 구경도 할겸 며칠을 놀러갔었는데요! 이 날 말고 다음 날에도 비밀 시그니처에서 밥을 또 먹었답니다..ㅋㅋ 가격은 조금 쎈 편이지만, 고급지고 새로운 맛이라 두 번이나 다녀왔네요 ㅎㅎ

금색의 식기류가 인상적이었습니다 ㅎㅎ

비밀 시그니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고급스럽게 잘 만들어놨더라구요~ 비밀이 Secret 이 아니라 B Meal이네요 ㅎㅎ

이 날은 처음 방문했던 날이라 일단 유명한 메뉴들을 먹어보자 싶어서.. 블로그를 찾아보고 고심끝에 훈제 연어 에그 베네딕트와 갈릭 치즈 스테이크 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 한남동에서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다길래 괜히 더 호기심이..ㅎㅎ

헉 소리나도록 비싼 금액은 아니지만.. 사실 금액대비 양이 적더라구요 ㅋㅋ 제가 많이 먹는거일지도..ㅠㅠ

이 날은 연휴라 모처럼 분위기도 낼겸 와인도 주문했습니다. 와인은 잘 모르니까 그냥 저렴한 와인 중 레드와인으로~~ㅎㅎ

아일랜드 이스터 카르베네 소비뇽이라는 레드와인입니다. 와알못이라 그냥.. 너무 시지않으면서 약간의 단 맛이 있으면 OK!! ㅋㅋ 그래도 오래전에는 단맛이 강한 와인이 좋았는데 커피처럼 취향이 점점 변하더라구요~

비밀 갈릭 치즈 스테이크 필라프입니다. 완전 강추!! 약간 매콤한 볶음밥 느낌의 필라프인데, 튀긴 마늘과 피자치즈가 올려져있고, 스테이크도 꽤 큰 조각이 올려져서 나옵니다. 그리고 사진처럼 통마늘이 구워져서 함께 나오는데.. 구운 마늘 홀릭이라..ㅜㅜ

브런치 종류로 두 개를 주문할까하다가 식사로는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시켰던 스테이크 필라프인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쎄다는게 흠이지만 그래도 강추!!

그리고 이건 훈제 연어 에그 베네딕트입니다. 한남동 비밀 시그니처 메뉴로 직접 구운 크로아상에 훈제연어, 수란, 레몬홀렌다이즈가 어울어진 뉴욕식 브런치~ 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더라구요 ㅎㅎ저 홀렌다이즈 소스는 살짝 치즈같기도 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수란을 나이프로 그으면 퍼지는 계란 노른자가 예술이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깜빡 했네요 ㅋㅋ 이 것도 완전 맛있었습니다 ㅠㅠ 비밀 시그니처..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입니다..ㅎㅎ 다음 날에는 연어 샤프란 크림 리조또랑 차돌박이 짬뽕 파스타도 먹었는데.. 그건 다음에 포스팅에 올려볼게요!!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