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송내역 맛닭꼬 - 마늘 가득한 마누라현미베이크! 본문

맛있는

송내역 맛닭꼬 - 마늘 가득한 마누라현미베이크!

이기록 ekirok 2016. 4. 25. 12:31

부천 송내역 로데오거리에 새로 오픈한 맛닭꼬를 다녀왔습니다. 로데오거리 주변에 치킨집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 작은 거리에 기억나는 곳만해도 마당, 보드람치킨, 오빠닭, 부어치킨, 암바치킨, 땅땅치킨, 호치킨 등등..

 

그 중 가장 최근에 생긴 곳이 호치킨인데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종종 들렀는데

어느날 호치킨 바로 맞은 편에 이 '맛닭꼬'라는 오븐구이 치킨집이 떡하니..! ㄷㄷ

 

치킨공화국이라는 말이 이상하지 않은 요즘입니다. ㅎㅎ

위치는 송내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로데오거리 시계탑 근처입니다.

 

 

밖에서 본 가게 전경입니다.

최근에 오픈한 집이라 외부/내부 모두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포장 손님을 위한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즘 치킨값이 2만원을 넘었다는 기사가 보이던데

8,500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은 착해서 좋습니다..^^

매장에서 먹게되면 메뉴 가격에서 2,000원이 추가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난한 기본 밑반찬(?)입니다.

가끔 저 과자가 냄새도 안좋고 눅눅한 곳도 있더군요.

여러 치즈칠리로스트와 마누라현미베이크를 고민하다가 마늘 맛이 땡겨서

마누라현미베이크로 결정!

 

 

 

잘 구워진 현미베이크 치킨위에 마늘 소스와 치즈같은 소스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기름에 튀기는 치킨이 아니라서 그런지 메뉴를 기다리는 시간은 다소 길었습니다.

그래도 비주얼을 보니 만족..ㅎㅎ

 

 

 

메뉴를 주문했을 때, 종업원분이 달콤한 맛이라고 하시길래 궁금했는데

마늘향이 나면서도 맵지 않고,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 마늘 소스도 뜨거우면 더 좋았을텐데

뜨겁게 구운 치킨 위에 차가운 소스라 조금 어색한 느낌이..

 

 

 

마늘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마늘 소스가 차가워서 아쉬웠던 것 빼고는 만족!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종업원분이 아주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아마 오븐구이 치킨이 생각날 땐 종종 들르게 될 것 같네요! ^^

오늘은 여기까지~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