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드디어 자색고구마칩을 먹어보다 ㅋㅋ 노브랜드 추천 상품!! 본문

카테고리 없음

드디어 자색고구마칩을 먹어보다 ㅋㅋ 노브랜드 추천 상품!!

이기록 ekirok 2017. 3. 12. 10:11

얼마전 SNS에서 이마트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얘기를 봤습니다. 고구마깡(?) 같은 과자일 줄 알았는데 프링글스처럼 생긴 고구마칩이라니!! ㅋㅋ 이마트에 가게되면 꼭 사봐야지 생각하다가 드디어 어제 겟했습니다. 진짜 자색고구마칩 맞네요 ㅋㅋ

센스있게 인스타 태그처럼 해쉬태그가 붙어있습니다. #맥주안주 #짭짤한 #달콤한 ㅋㅋㅋㅋ 자색고구마칩 먹어본 후기로는 모두 동의가 되는 태그들이네요..

일반적인 프링글스와 같은 크기입니다. 요 고구마칩과 똑같은 크기로 나오는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맛은 프링글스 녹색 어니언맛과 거의 똑같아서 그것도 자주 사먹는 답니다!! 노브랜드 과자 종류는 초코칩쿠키와 감자칩만 먹어봤네요..ㅎㅎ

자색고구마칩 칼로리입니다. 이 큰 통이 4회 제공량이네요! 1회 제공량당 140칼로리인데.. 한 번 먹을 때 전체의 1/4은 커녕 한 1/10 정도 먹는 것 같으니 칼로리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굳이 따지자면 한 번에 한통 다 드셔도 뭐..ㄷㄷ

프링글스 광고에 나오는 모습으로 한 장~ ㅋㅋ 볼수록 신기하고 색이 에쁩니다. 분명히 감자칩 느낌인데 자색고구마칩이라니~~

손에 올려두면 이런 크기랍니다. 일반적인 프링글스 과자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과하지 않으면서 단짠단짠한 맛과 달달한 고구마 향 때문에 벌써 중독된 느낌이네요.. 앞으로도 이마트가서 보게되면 꼭!! 구입할 것 같은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입니다..+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