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LG유플러스에서 공식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하네요.. 도전~! 본문

카테고리 없음

LG유플러스에서 공식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하네요.. 도전~!

이기록 ekirok 2017. 4. 12. 22:04

유플러스에서 공식 마케팅 서포터즈 U+PEN 유펜 5기를 모집한다는 소식입니다!
예전에 접했을 때는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을 때라 무덤덤했는데.. 올해는 꼭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

모집기간은 2017년 4월 4일부터 13일까지로 내일인 목요일에 마감이네요~

마감 후 발표는 4월 17일이고, 공식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쪽에 관심은 많은데.. 어떤 식으로 지원서를 작성할지 벌써 고민이 됩니다 ^^

그럼 지원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소식이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의 서포터즈 5기 모집 글 보러가기(클릭)

U+PEN 서포터즈 5기 지원하기(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