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차량용 액션캠 액세서리로 딱! 조비 석션컵 & 락킹암 (JOBY Suction Cup & Locking Arm) 본문

간단 리뷰

차량용 액션캠 액세서리로 딱! 조비 석션컵 & 락킹암 (JOBY Suction Cup & Locking Arm)

이기록 ekirok 2017. 3. 4. 09:00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조비 석션컵 & 락킹암 (JOBY Suction Cup & Locking Arm)입니다. 저는 소니의 X3000 액션캠을 사용하는데 차량용 유리에 부착할 거치대를 찾다보니 소니 액션캠 전용으로 나오는 VCT-SCM1 흡착식 석션컵을 알게 됐습니다. 하지만 가격대에 비해 만듦새가 다소 아쉽더군요..ㅠㅠ 더 찾다보니 차량용 액션캠 액세서리로 조비의 제품들을 많이 추천해주시길래 JOBY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ㅎㅎ

제가 구입한 제품은 조비 석션컵 & 락킹암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이 외에 조비 석션컵 & 고릴라포드로 구성된 제품도 있어서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락킹암 형태가 더 견고할 것 같아서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내부가 잘 보이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리나 차량 등에 부착할 수 있는 석션컵과 락킹암이 보이네요 ㅎㅎ 블랙&레드 조합이 딱 제 스타일이네요 +_+

패키지 뒷면에는 각국의 언어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적혀있지 않네요.. 뭔가 고릴라포드 등으로 익숙해서 한국 회사가 아닐까 했는데, 외국 브랜드인가 봅니다ㅎㅎ

조비 석션컵과 락킹암의 기본 구성품입니다. 유리나 차량에 부착하는 석션컵과 액션캠이나 카메라를 고정할 수 있는 락킹암, 고프로와 호환되는 연결 악세서리, 매뉴얼과 스티커 등이 들어있습니다. 단순하고 깔끔한 구성입니다.

석션컵과 락킹암을 결합한 모습입니다. 블랙과 레드 투톤의 깔끔한 모습이고, 제품의 만듦새나 마감 또한 양호한 편입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소니 정품 액세서리와 비교했을 때, 조비 제품이 더 나은 느낌입니다 ㅎㅎ

제가 사용중인 소니 액션캠 X3000과 결합해서 한 장! 부착 또는 흡착할 부위에 석션컵에 있는 빨간띠 부분을 돌려주면 단단하게 고정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촬영한 샘플 영상이나 야외 사용 후기는 나중에 기회가 되면 포스팅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차량용 액션캠 액세서리! 조비 석션컵 & 락킹암의 간단 리뷰를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