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네고 퓨어글라스 - 아이패드 미니5 네고 강화유리 부착기 본문

간단 리뷰

네고 퓨어글라스 - 아이패드 미니5 네고 강화유리 부착기

이기록 ekirok 2019. 9. 28. 23:28

아이패드 미니5 구입시 함께 부착했던 액정보호필름이 저가형이라 그런지 홈버튼이나 카메라 홀의 형태와 필름도 잘 맞지 않았다. 액정보호 필름을 알아보다가, 강화유리를 부착해보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구입하게된 네고 퓨어글라스!

힐링쉴드, 스코코 제품보다 가격대가 있어서 고민끝에 구입했는데, 만족스럽다!
아래는 간단 부착기..

힐링쉴드, 스코코의 제품만 사용해봐서 생소했던 네고 브랜드

 

네고 퓨어글라스 강화유리의 특징들이 적혀있다. 실제로 직접 부착해보니 부착이 용이했다.

 

리뷰 이벤트나 재구매 고객에 대한 할인구매 안내 등이 적혀있는데, 해당 브랜드 제품의 타기기 제품을 구입해도 할인된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현재 사용중인 아이패드 미니5 케이스인데, 사용하던 저가형 제품은 위 케이스와 간섭이 있었다.

 

케이스와의 간섭 여부를 확인하고자 올려보니 다행히 상하좌우 모두 간섭이 없었으며, 홈버튼 및 상단 카메라 홀과도 모양이 잘 맞았다.

 

이런 범퍼 케이스나 커버 형태의 케이스는 액정 부분을 감싸는 형태라 간섭이 있을 수 있는데 다행히 간섭이 없어서 부착이 용이했다.

 

액정이 실제로 부착되는 접착면의 스티커를 제거하여 부착 후, 파란 필름을 제거하면 부착 완료.

 

부착이 완료된 모습. 초기 부착시 사진처럼 좌측에 약간의 형태가 남았으나 설명서에 나온 것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발열 등에 의해 잘 부착되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