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처갓집 치폴레 양념치킨을 먹어보다! 화끈하면서도 맛잇게 매운 맛♡ 본문

맛있는

처갓집 치폴레 양념치킨을 먹어보다! 화끈하면서도 맛잇게 매운 맛♡

이기록 ekirok 2016. 12. 26. 20:14

저녁으로 무슨 치킨을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마침 요기요 앱애서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들을 오늘부터 30일까지 3천원씩 할인한다는 정보를 발견! 요즘 매운 맛이 땡겨서.. 나온지는 조금 됐지만, 그래도 신메뉴(?)인 치폴레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뭔가 처갓집하면 처갓집통닭.. 아재스러운 느낌이 들기도 하고 자주 안시켜먹는 브랜드인데 막상 배달온 박스를 보니 세련된 느낌입니다..ㅋㅋ 박스에는 할라피뇨와 가쯔오부시의 맵고 스모키한 향이 남미의 열정을 깨운다! 라고 써있는데, 가쓰오부시의 향과 매콤한 향이 은은하게 났습니다.

주로 시켜먹던 BBQ는 콜라를 작은캔으로 주는데, 처갓집은 콜라가 커서 좋네요~ 닭의 크기는 BBQ보다는 작은 편입니다. 저는 타코야끼를 먹을 때도 가쓰오부시를 좋아하는데, 이 특유의 향이 싫으신 분들은 주문할 때 미리 말해서 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모처럼 시켜먹는 치킨이라 두근두근했는데 비주얼은 합격점!

매콤한 향이 풍기는 치폴레 양념치킨 위에 가쯔오부시가 뿌려져있습니다. 기존에 익숙한 양념치킨과는 다르게 독특한 향이 납니다.

이 정도면 비주얼 깡패..ㅎㅎ 요기요 할인 때문에 배달이 늦지 않을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빨리와서 아직 가쓰오부시가 살아있었습니다..ㅋㅋ

언제나처럼 다리먼저..ㅎㅎ 해로운 캡사이신의 느낌보다는 맛있게 매운 맛입니다. 굽네의 볼케이노나 BBQ의 매운양념치킨처럼 맵지는 않습니다. 먹다보니 콧물이 자꾸 나왔지만,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먹을수록 땡기는 맛입니다..ㅎㅎ

가슴살도 생각보다 퍽퍽하지 않아서 만족! 처갓집치킨.. 뭔가 익숙하지만 오래된 느낌이라 안시켜먹던 체인인데 종종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이상 처갓집 치폴레 양념치킨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