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네네치킨 오리엔탈 파닭 웨지감자 후기~ 역시 파닭치킨은 네네! 본문

맛있는

네네치킨 오리엔탈 파닭 웨지감자 후기~ 역시 파닭치킨은 네네!

이기록 ekirok 2017. 4. 11. 15:22

모처럼 네네치킨 순살파닭을 먹었습니다~! 네네치킨 오리엔탈 파닭의 가격은 17,000원이고,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 등의 앱을 통해 할인 받으면 더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치킨이 땡겨서 메뉴를 고르다가.. 네네치킨에서 얼마전에 나온 크리미언 핫블링 치킨을 먹어보려다.. 메뉴판에 오리엔탈 파닭을 보자마자 주문했습니다 ㅋㅋ 뭔가 기름진 치킨도 파와 함께 먹으면 죄책감(?)도 덜하고 겨자 소스의 톡 쏘는 맛이 좋아서..ㅎㅎ

사이드 메뉴로 웨지감자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네네치킨 웨지감자의 가격은 3,000원입니다. 얼핏 보면 양이 적어보였는데, 감자가 두툼해서 생각보다 치킨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앞으로 네네치킨 주문할 때는 꼭 같이 주문할 것 같은 맛이네요..+_+ 제 입맛에는 조금만 덜 짰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맛있습니다 ㅎㅎ

요즘에는 파닭도 여러 종류가 생겼지만, 에전에 네네치킨 파닭을 처음 접했을 때는 어찌나 맛있던지..ㅎㅎ 순살치킨보다 뼈있는 치킨을 선호하지만, 파닭은 아무래도 순살이 먹기 편해서 순살로 시켰습니다. 일부 브랜드 치킨은 순살로 시키면 고기는 별로 없고.. 튀김옷만 많아서 영 별로인 곳도 있는데 네네치킨 순살은 양이 제법 많은 편입니다.

코울슬로는 아니고 콘샐러드(?)와 치킨 양념이 같이 옵니다..ㅎㅎ 콜라도 캔이 아니라 작은 페트병으로 와서 좋네요 ㅎㅎ

예전에는 파닭 소스의 양이 적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파와 치킨을 버무릴 정도로 오리엔탈 파닭 소스가 넉넉하게 옵니다. 저는 파의 숨도 죽이고 파닭용 겨자 소스와 버무려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파와 소스만 따로 무쳐서 밑반찬 처럼 곁들여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파닭치킨이니 역시 파가 빠질 수 없죠..ㅎㅎ 네네치킨 파닭은 다른 곳보다 파를 넉넉하게 주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파가 다소 많아서 이대로 그냥 먹으면 속이 쓰릴 수 있으니 비닐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만 돌려주면 파의 숨도 죽고, 매운 맛도 어느정도 약해져서 먹기 딱 좋습니다..ㅎㅎ

전자레인지에 돌린 파를 순살치킨 위에 올려주고 먹기 편하게 가위로 잘라주면 준비 끝~~

오리엔탈 파닭 소스를 올려주면 완성!! ㅋㅋ 네네치킨 파닭은 사랑입니다.. 그리고 웨지감자도 완전 맛있었습니다!! 3천원이 아깝지 않은 사이드 메뉴!! 강추합니다..+_+

이건 아마 닭가슴살(?)인 것 같은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속이 꽉 찬 순살치킨이라면 순살도 괜찮겠네요.. 톡 쏘는 겨자소스 맛의 파닭이 땡길 때!! 네네치킨 오리엔탈 파닭을 추천합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