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GS25 도시락 신메뉴 완전크닭 도시락 먹어본 후기~ 추천합니다!! ㄷㄷ 본문

맛있는

GS25 도시락 신메뉴 완전크닭 도시락 먹어본 후기~ 추천합니다!! ㄷㄷ

이기록 ekirok 2017. 4. 16. 17:31

안녕하세요, 프라이입니다. 얼마전 커뮤니티를 통해서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 신메뉴 완전크닭 도시락이 나왔다는 얘기를 듣고, GS25 나만의냉장고 앱을 통해 집 근처 편의점에서 완전크닭 도시락을 예약하고~ 찾아왔습니다. 가격은 4,500원인데 KT 멤버십 할인과 포인트 할인 신공으로 3,050원에 구입했습니다!!

본격 포스팅에 앞서서 닭다리 비주얼 먼저.. BBQ의 자메이카 통다리구이가 생각나는 훌륭한 비주얼입니다..ㄷㄷ BBQ 자메이카통다리구이 포스팅 보기(클릭)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구매시 코카콜라 250ml 캔을 함께 줍니다. 올립픽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캔 디자인이 달라져서 코카콜라가 맞나 한참을 봤네요.. 아재가 되가나 봅니다 ㅎㅎ 완전크닭 도시락은 GS25 유어스 브랜드에서 나온 신메뉴로, 월드키친 1탄이라고 적혀있네요~ 이번 말고도 2탄은 어떤 메뉴가 될지 벌써 궁금합니다 ㅎㅎ

도시락 칼로리중 보기 드물게(?)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총 칼로리는 943칼로리로 얼마전에 포스팅했던 GS25 다이어트 도시락인 별미밥상(클릭) 도시락과 엄청난 차이가 있네요..ㅋㅋ 비닐을 열면 포크겸 수저와 센스있게 비닐장갑이 한 장 들어있습니다.

도시락 개봉! 비주얼이 생각보다 훌륭합니다. 완전크닭 도시락의 가격은 4,500원이고 KT 멤버십 할인을 받으면 4,000원.. 그리고 포인트 등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3천원 정도로 구입했습니다 +_+ 통다리구이와 소세지, 김치볶음밥과 치킨너겟(?)과 치즈 마카로니, 피클과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 닭다리 밑에 감자튀김도 들어있습니다. 포스팅에서 보니 이게 맘스터치 감자튀김과 관련이 있다는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닭다리의 비주얼이 제법 그럴싸 합니다. 아직 전자레인지에 돌리기전 상태의 모습입니다. 일반 브랜드 치킨의 닭다리보다 훨씬 큰 사이즈이고, BBQ 자메이카통다리구이에 비하면 조금 작지만 제법 큰 크기입니다. 매콤한 숯불구이의 향이 납니다.

그리고 김치볶음밥(?) 입니다. 깍두기 볶음밥 같기도 하고.. 제법 매콤한 스타일의 볶음밥입니다. 완전크닭 도시락의 메인메뉴인 닭다리와 볶음밥은 꽤 매콤한 맛입니다. 신라면보다는 덜 매운 정도라 매운 맛을 못드시는 분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치즈가 들어간 마카로니와 치킨너겟(?)입니다. 치킨텐더 같기도 하고..ㅎㅎ 밑에 크림 소스도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약 2분 정도 돌려주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랩을 씌웠는데도 조금 더 넉넉히 데워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요 피클과 샐러드는 같이 돌리시면 망합니다..ㅋㅋ 꼭 빼놨다가 차갑게 드셔야 잘 어울립니다. 처음 편의점 도시락을 먹었을 때 피클도 전자레인지에 돌렸다가 어찌나 맛이 없던지..

전자레인지에서 2분 정도 돌린 완전크닭 도시락의 닭다리입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ㅜㅜ 이 정도면 안먹어 본 상태에서도 일단 만족스러운 비주얼이더라구요 ㅋㅋ 편의점 도시락은 혼자사는 자취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정말 넘나 사랑입니다..ㅋㅋ

마카로니도 치즈와 잘 녹았네요..ㅎㅎ 밑에 빨간 소스가 있던데 매콤한 맛이 났습니다. 전체적으로 메인 메뉴들과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네요~

닭다리 들고 한 장..ㅎㅎ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괜찮지만.. 이거이거.. 완전 술안주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훌륭한 비주얼과 조합의 도시락입니다..ㅋㅋ 닭다리의 맛은 BBQ 자메이카 치킨과 제법 비슷한 맛이라 제 입에는 아주 잘 맞았습니다.

감자튀김은 닭다리 밑에 이렇게 숨어있더라구요..ㅎㅎ 소세지도 밀가루 느낌보다 제법 고기가 들어간 식감이라 괜찮았습니다..^^ 이 도시락은 조만간 또 먹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드는 그런 도시락입니다. 통다리구이 치킨이 생각날 때, 덜 부담스럽게 혼자서 먹을 수 있는 그런 도시락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 GS25 편의점 도시락 신메뉴! 완전크닭 도시락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