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드디어 먹어보다! 역시 치킨은 순살~ 본문

맛있는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드디어 먹어보다! 역시 치킨은 순살~

이기록 ekirok 2017. 4. 19. 17:56

안녕하세요, 프라이입니다. 요즘 다이어트는 어디로가고 치킨을 자주 먹게 되네요..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치킨입니다. 한 가지 메뉴인 줄 알았는데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이 반반 들어있는 메뉴더라구요 ㅎㅎ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순살은 이런 비주얼입니다. 오리엔탈 파닭을 먹었을 때처럼 웨지감자도 함께 주문했답니다..ㅎㅎ 핫블링은 매콤달콤한 맛일꺼라 상상이 됐는데 크리미언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ㅎㅎ 후라이드 치킨 위에 생양파가 올려져있고, 크리미언 소스가 함께 옵니다.

바로 이 크리미언 소스! 개인적으로 얼마 전에 먹었던 디디치킨 까르보나라(클릭) 과 비슷한 크림 소스이길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마요네즈에 가까운(?) 상큼한 느낌의 크림 소스더라구요~ ㅎㅎ 까르보나라 느낌의 크림 소스를 기대하셨다면 아쉽게도 아닙니다 ㅠㅠ

핫블링은 예상대로 매콤달콤 약간 강정같은 느낌의 치킨이었습니다 ㅎㅎ 요즘 유행하는 매운 맛의 치킨에 비하면 순한 맛이지만 제법 매콤한 맛이더라구요~ 크리미언이나 핫블링 각각 한 마리가 아니라 이렇게 반반으로 인기인 이유가.. 하나는 약간 느끼하고~ 하나는 매콤해서 잘 어울리는 메뉴인가 봅니다 ㅎㅎ

네네 크리미언 치킨에는 이렇게 양파가 올려져있습니다. 맵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크리미언보다 오리엔탈 파닭이 이렇게 반반 치킨으로 나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네네치킨 웨지감자 가격은 3천원이고, 웨지감자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ㅎㅎ 지난 번엔 조금 짠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딱 괜찮더라구요~ 그때 그때 조금 다른가 봅니다 ㅎㅎ

이렇게 크리미언 소스를 올려주면 크리미언 치킨 준비 끝! ㅋㅋ 까르보나라 같은 크림이 아니라 상큼한 느낌의 크림입니다. 개인적으로 막 땡기는 맛은 아니더라구요..ㅎㅎ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가격은 18,000원이고 순살은 2만원입니다. 저는 요기요 앱으로 할인 받아서 주문했네요.. 치킨은 할인하는 날에만 먹는거로 ㅜㅜ ㅋㅋ 이상 네네 크리미언 핫블링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