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설빙 프리미엄 생딸기설빙 - 취향저격 딸기빙수♡ 본문

맛있는

설빙 프리미엄 생딸기설빙 - 취향저격 딸기빙수♡

이기록 ekirok 2016. 6. 21. 17:38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제가 설빙에서 제일 좋아하는~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입니다. 가격은 12,000원으로 비싼편이지만 딸기와 생크림, 그리고 치즈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검색하다보니 이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을 3,900원에도 판매하는 이벤트도 했었다는데.. 왜 몰랐는지..ㅠㅠ 개인적으로 최근에 신메뉴로 나온 망고썸자몽보다 더 맛있습니다.

 

 

 

 

이건 예전에 찍었던 사진인데.. 이 때는 블로그를 하지 않을 때라 그냥 인증사진 용도로 찍었던 사진입니다..ㅎㅎ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은 부드러운 우유얼음과 시럽이 뿌려진 딸기, 생딸기, 생크림, 치즈케이크 등이 들어있어서 제 취향을 저격한 빙수입니다..ㅋㅋ

최근에 설빙을 갈 때마다 생딸기 설빙을 먹었었는데, 매장마다 어느정도의 편차는 있지만 대부분 딸기도 신선하고 생크림의 상태도 좋았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지는..ㅎㅎ 빙수 가운데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있어서 막 떠먹어도 이가 시리도록 차가운 느낌보다는 먹기 딱 좋은 시원한 맛입니다.

치즈 케잌 한조각이 그대로 들어있습니다. 사진 찍는다고 케이크만 쏙 빼서 한장..ㅋㅋ

설빙에서 매하는 빙수중에 가장 고급(?) 빙수답게 딱딱한 얼음이 아닌 우유로 된 눈꽃같이 부드러운 얼음이 밑에 깔려있답니다. 이상 딸기와 생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너무 차가운 빙수는 싫어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