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디저트 카페 아츠델리 - 송도 홀리데이인에서 딸기뷔페를 먹어봤습니다! 본문

맛있는

디저트 카페 아츠델리 - 송도 홀리데이인에서 딸기뷔페를 먹어봤습니다!

이기록 ekirok 2017. 2. 23. 21:44

인천 송도의 홀리데이 인 1층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아츠델리를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딸기뷔페를 알고나서 가보고 싶었는데, 서울쪽의 딸기뷔페들은 거리도 멀고 가격대가 다소 부담스러웠는데 아츠델리 딸기부페는 다른 곳에 비하면 가격이 착한 편입니다. 참! 아츠델리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에서 걸어서 금방입니다 ㅎㅎ 신선한 생딸기와 딸기 디저트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딸기부페 넘나 좋은 것♥

아츠델리의 로고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디자인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츠델리 카페의 내부입니다. 송도 홀리데이 인 호텔 1층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답게 깔끔한 분위기와 채광이 잘되는 곳이라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츠델리 메뉴와 가격입니다. 딸기 뷔페로 유명하지만, 딸기 뷔페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일반 카페처럼 이용이 가능하고 메뉴들의 가격 또한 착한 편입니다. 인천 송도 데이트 코스로 추천..+_+

저희는 딸기를 먹으러 왔으므로 성인 2인 뷔페로 주문했습니다. 성인은 1인 25,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서울쪽의 딸기부페에 비하면 착한 가격입니다. 48개월~12세까지는 15,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5천원을 추가하면 딸기퐁듀세트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 딸기 뷔페 이용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른 시간이라 카페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했습니다. 햇살도 잘 들어와서 대만족 ㅎㅎ

딸기부페가 아닌 일반 카페 이용객들을 위해 기본적인 커피 메뉴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케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이크 옆에 붙어있는게 뭘까요? 왠지 슈크림 빵 같기도 하고..ㅎㅎ 완전 맛있어 보였던 티라미슈 케이크 ㅜㅜ 주말 오전이라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딸기뷔페 디저트 메뉴들!! +_+ 디저트들이 모여있는 테이블이 크지는 않지만 예쁘고 다양한 디저트 종류가 모여있습니다. 비주얼 깡패 ㅠㅠ

딸기부페 답게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들이 대부분입니다. 샌드위치는 물론 김밥에도 딸기가 들어있습니다 ㅋㅋ 하지만 맛은 쏘쏘..

에펠탑 모형에 딸기가!! 전 처음에 모형인 줄 알았는데 말그대로 먹을 수 있는 생딸기가 이렇게 있더라구요 ㅎㅎ 신선도 유지를 위해 소량씩 올려두고, 떨어지면 직원분께서 그때그때 다시 딸기를..+_+

달달한 디저트와 어울리는 커피와 다양한 차도 마실 수 있습니다. 사진 유리병 속의 빨간 액체는 딸기차인데, 새콤달콤 할 것 같았는데 은은한 향만 나는 순한 맛이었습니다. 달콤한 디저트와 잘 어울리고 향이 참 좋았습니다 ㅎㅎ

이제는 딸기뷔페 디저트 메뉴들 사진!! +_+ 딸기 마카롱입니다. 꽃잎 장식이 귀여웠던 마카롱 ㅎㅎ

그리고 딸기 타르트!! 보통 카페가면 아메리카노와 딸기 타르트 작은 조각만 시켜도 만원은 되는데 이 곳에서는 딸기 타르트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완전 행복했습니다♡

딸기 치즈 케이크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뷔페라서 퀄리티가 떨어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ㅎㅎ

생딸기를 그대로 얹은 데코레이션이 인상적이었던 브라우니..+_+

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음 그냥 생크림 딸기롤!? ㅋㅋ 롤 위에 구슬 같은건 설탕으로 만든 것 같았습니다. 달달한 맛~

이건 딸기 마들렌입니다 +_+ 프랑스 여행 갔을 때도 돈 아끼느라 못먹었던 마들렌을 여기서 마구 먹게될 줄이야..ㅋㅋ 완전 부드러운 맛을 기대했는데 살짝 퍽퍽한? 느낌이었습니다. 담백하기도 하고..

이것도 데코레이션이 참 예뻤던 디저트네요! 식용 꽃이 올려져있고, 아래에는 티라미슈가 들어있습니다.

라즈베리와 초콜렛, 딸기가 담긴 디저트~ 라즈베리가 완전 신맛이었습니다..ㅜㅜ 지금 생각해도 침이 고이는 맛! ㅋㅋ

이건 딸기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초콜릿 코팅이 된 딸기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전 너무 단 맛이 강한 디저트는 별로 못먹는데, 이건 생각보다 덜 달아서 제 입에 정말 맛있었습니다..+_+ 아츠델리 짱짱!!

디저트만으로 배가 채워지지 않을 때 먹어봤던 딸기 데니쉬.. 생각 이상으로 빵이 맛있었습니다. 사진을 빼먹었는데, 딸기로 만든 샌드위치가 두 가지 더 있었는데, 그것도 굿!!

주사기 모양의 특이한 디저트도 있었습니다. 딸기맛 요거트? 가 들어있어서 다른 디저트에 뿌려먹어도 좋고~~ 재미도 있고 ㅎㅎ

이것도 흥미로웠던 디저트!! 딸기 쥬스입니다 ㅋㅋ 양이 적지만, 꽤 달콤한 맛이라 딱 좋았던 것 같네요~~ㅎㅎ

저랑 여자친구 둘 다 딸기를 좋아해서 완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ㅋㅋ 부지런히 담아서 테이블 세팅~

25,000원이라는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먹어보니 대만족!! 딸기부페.. 자주는 못가더라도 원없이 딸기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또 올 것 같습니다 ㅎㅎ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땡길 때!! 인천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송도 디저트 카페!! 아츠델리 딸기뷔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