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차이앤 - 인천 송도 중국집 추천! 쟁반짜장이 맛있는 곳 본문

맛있는

차이앤 - 인천 송도 중국집 추천! 쟁반짜장이 맛있는 곳

이기록 ekirok 2017. 2. 27. 11:11

오늘은 인천 송도의 중국집! 차이앤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송도동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본 적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요기요를 봤더니 차이앤이라는 중국요리집이 추천으로 뜨더라구요 ㅎㅎ 쟁반짜장이 땡겨서 군만두와 함께 시켜봤습니다.

 

사진 속 메뉴들은 쟁반짜장 1인 7,000원과 군만두 1접시 5,000원입니다. 쟁반짜장의 양이 얼핏보면 2인분으로 보여서 놀랐습니다. 가격대에 비해 상당히 푸짐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사실 며칠 사이에 벌써 두 번째 주문인데.. 첫 주문에는 쟁반짜장과 탕수육 세트로 시켰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탕수육의 소스 맛이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았고, 제 입맛에 쟁반짜장이 정말 맛있어서 이번에는 쟁반짜장과 군만두를~~ㅎㅎ)

접시에 랩으로 꼼꼼하게 포장돼서 배달되고, 빈그릇을 담을 수 있는 봉투가 함께 딸려옵니다. 개인적으로 단무지의 양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주문할 때는 더 달라고 말씀드릴 생각입니다 ㅠㅠ

쟁반짜장의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7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해산물이 제법 많이 들어있습니다. 양 또한 푸짐해서 성인 남자 혼자서 먹기에 부담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ㅋㅋ 남은 짜장 소스에는 밥도 비벼먹어야 하니까요! +_+ 쟁반짜장은 보통 2인 이상 주문 가능해서 혼자 먹기 애매할 때가 있었는데.. 1인분이 이렇게 잘 나오니 좋네요~~

중국집 군만두에는 보통 두 종류의 군만두가 있는 것 같습니다. 채소와 고기 등의 만두소로 빚어진 군만두와 당면이 주로 들어가고 바삭하게 튀겨진 스타일의 군만두. 송도 차이앤의 군만두는 채소와 고기 등이 골고루 들어있는 만두입니다. 바삭바삭한 스타일의 만두는 아니지만, 제 취향에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차이앤 쟁반짜장은 부추도 많이 들어있고, 청양 고추가 들어간 것인지 제법 매콤하고 칼칼한 맛입니다. 매운 정도는 매운 맛을 잘 못드시는 분도 드실 수 있는 정도로, 딱 느끼함을 잡아주는 칼칼한 맛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는데, 제가 주문한 곳과 거리가 가까웠나 봅니다.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배달이 생각보다 빨리 왔습니다 ㅎㅎ

노릇노릇 잘 구워진 군만두~ 랩에 구멍을 조금 내왔더라면 더 바삭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전 사실 바삭한 만두보다는 약간 질긴(?) 식감의 군만두를 더 좋아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됐는데.. 고기와 부추 등이 들어있고, 고기 잡냄새도 없는 편이라 괜찮았습니다. 배달 어플로 우연히 알게된 집이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 송도 중국집 추천! 쟁반짜장과 군만두가 맛있는 송도 차이앤이었습니다~ㅎㅎ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