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gs 딸기샌드위치 먹어본 솔직한 후기 !! 딸기 넘나 좋은 것♡ 본문

맛있는

gs 딸기샌드위치 먹어본 솔직한 후기 !! 딸기 넘나 좋은 것♡

이기록 ekirok 2017. 3. 1. 14:44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바로! 요즘 핫하다는 딸기샌드위치입니다. 식빵에 생크림과 신선한 딸기가 그대로 들어있는 비주얼이 상당히 고급진 느낌입니다..ㅋㅋ GS 딸기샌드위치의 가격은 2,000원입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들의 퀄리티가 점점 좋아지는데.. 자취생 입장에선 정말 고마운 일이네요 ㅎㅎ

또한 GS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팝카드 등의 멤버십이나 통신사 할인을 받으면 더 저렴한 가격에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딸기가 제철이라 더 저렴하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네요~~ㅎㅎ

gs 딸기샌드위치의 성분표와 칼로리입니다. 국산 딸기가 40.6% 나..ㄷㄷ 칼로리는 430칼로리인데.. 아시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ㅋㅋ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식빵 두 장에 생크림과 딸기를 넣고 반으로 가른듯한 모습입니다. 둘이서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먹기 좋은데.. 나눠먹기엔 양이 적은 느낌입니다 ㅋㅋ 편의점에서 사서 들고오는 도중에 생크림이 여기저기 밀려났네요 ㅠㅠ

gs 딸기샌드위치의 뒷면입니다. 전 식빵 끝부분? 의 그 질긴 식감과 특유의 향을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그 부분은 없네요..ㅎㅎ 아마도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이렇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참, 포장이 보이는 앞쪽에만 딸기가 있고 뒤에는 빵만 있는게 아닐까 싶었는데, 뒷 쪽에도 생딸기 한 개가 통으로 들어있습니다!! 굿!!

보이시죠? ㅎㅎ 앞 쪽의 딸기 토막 외에도 저 뒷쪽에도 딸기 하나가 숨어있습니다. 과거 편의점 음식들은 포장지나 겉으로 보이는 모습과 달리 속이 부실한 경우가 많았는데, 이 생크림 딸기샌드위치는 실하네요.. 이래서 요즘 핫한가 봅니다 ㅎㅎ

흰 우유랑도 잘 어울리고~~ 왠지 딸기 우유와 같이 먹으면 그 날의 스트레스는 다 풀릴 것 같은 느낌!! ㅋㅋ 이상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GS 편의점의 딸기샌드위치 포스팅을 마칩니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