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gs25 추천!! 한입가득슈 카스타드 슈크림이 듬뿍♡ 본문

맛있는

gs25 추천!! 한입가득슈 카스타드 슈크림이 듬뿍♡

이기록 ekirok 2017. 3. 21. 09:46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삼립 한입가득슈 입니다. 저는 이 슈크림빵을 gs25에서 구매했는데 다른 곳에서도 판매하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 가격은 2천원이고, 포인트나 각종 할인 등으로 몇 백원 정도 할인받았습니다.

종종 파리바게트에서 베이비 슈 & 생크림 슈를 즐겨먹은데, 딱 그게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4개가 들어있으니 대략 하나당 500원! 할인까지 받으면 착한 가격입니다 ㅎㅎ 냉장코너에 진열되어 있고, 냉장보관하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문득 카스타드 뜻이 궁금했는데.. 우유, 설탕, 계란 등을 섞어서 만든 커스터드 소스가 있다고 하네요 ㅎㅎ 아마 롯데 카스타드가 워낙 친근해서 카스타드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얼핏보면 홈런볼처럼 생겼는데, 대왕 홈런볼(?) 같은 느낌입니다. 물론 촉감이나 식감은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는 베이비 슈와 비슷합니다. 요 안에 카스타드 크림이 듬뿍 들었다는데 두근두근.. 몇 년 전에는 편의점 음식들이 영 별로였는데, 언젠가부터 퀄리티가 높아지더니 이제는 제법 기대감마저 생깁니다 ^^;

gs 한입가득슈의 크기는 이 정도입니다. 자꾸 큰 홈런볼이 생각납니다 ㅋㅋ 달콤한 우유향과 고소한 향이 참 좋았습니다.

한입 물어보니 카스타드 크림이 이만큼이나~~ㄷㄷ 생크림과는 또 다른 맛인데, 정말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혼자서 4개 다 먹기엔 약간 느끼할 것 같기도 하고.. 둘이서 밥 먹고 디저트로 2개씩 먹으면 딱이겠어요!! ㅋㅋ 생각보다 파리바게뜨 베이비 슈와도 큰 차이가 없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보이면 또 먹기로!! ㅋㅋ

맛있는 슈크림이 들어있는 빵답게 gs25 한입가득슈 칼로리는 275칼로리입니다. 1개당 약 69칼로리!! ㅋㅋ 밥 양을 줄이고 요 디저트 하나씩은.. 괜찮겠죠? ㅋㅋ 이상 gs25 편의점 간식 및 디저트로 추천드리고 싶은 한입가득슈 포스팅이었습니다.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