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드디어 이마트 티라미수 먹어봤어요!! 이 가격에 이런 맛이♡ 본문

맛있는

드디어 이마트 티라미수 먹어봤어요!! 이 가격에 이런 맛이♡

이기록 ekirok 2017. 3. 16. 09:14

저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바로 이마트 티라미수!! 브랜드가 피코크 라고 적혀있는데, 이마트 티라미수가 친근하게 느껴지네요..ㅎㅎ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인터넷에서 봤던 티라미수들을 봤는데, 가격이 3,980원짜리 종류와 9,980원. 이렇게 두 종류가 있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티라미수 가격은 500g에 9,980원입니다. 티라미수 두 종류가 양 뿐만 아니라 내용물도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ㅎㅎ

크게 한조각 떴는데.. 이마트 티라미슈 비주얼이..@_@ 카페에서 디저트 케이크 주문할 때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오는 퀄리티입니다 ㅎㅎ

제가 구입한 이마트 티라미수는 500g 짜리로 이런 모습입니다! PEACOCK (피코크)라고 브랜드가 적혀있네요~ 피코크 이탈리안 티라미수 라는 제품명이고, ladyfinger 레이디핑거라고 적혀있는데, 찾아보니 손가락 모양의 카스테라(?) 같은 모습이라 그런가 봅니다..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

원산지가 이탈리아라고 적혀있는데 OEM이면.. 응?? 피코크 티라미슈는 500g에 총 1,325칼로리라고 적혀있네요! 아무리 티라미수 덕후여도 한 번에 먹기엔 부담스러운 양이니 괜찮습니다..ㅋㅋㅋ

냉동보관했다가 냉장고에서 6시간 해동 후 섭취하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제 경우엔 마트에서 사와서 바로 먹었는데, 밀폐된 냉동실에 있던게 아니라서 그런지 딱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ㅎㅎ 집에서 보관했다가 먹을 때는 냉장고에서 어느정도 해동 후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박스를 열어보면, 또 하나의 종이박스로 포장이 되어있고 그 속에 이렇게 티라미수가 들어있습니다. 사실 티라미수는 카페에서 조각 케이크로만 봤지.. 이렇게 큰 사이즈는 처음 봤습니다 ㅎㅎ

제 엄지와 검지 사이 길이가 20cm 정도 되니 크기를 참고해주세요! 제법 크게 느껴지는 사이즈입니다. 둘이서 먹어도 반 정도밖에 못먹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젓가락으로 한조각을 푹~ㅎㅎ 따로 해동시킨 상태는 아니지만 마트에서 꽁꽁 얼어있지 않았는지 너무 차갑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 아시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카페에서 파는 티라미수들도 냉동된 제품을 해동해서 주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카페에서 먹는 티라미수 맛과 차이가 없었습니다. 이 가격에 티라미수를 실컷 먹을 수 있다니 넘나 좋은 것 ㅠㅠ

이 전체 크기가 5회 제공량이라고 하네요~ 음.. 디저트로 먹으면 딱 좋은 양이 맞네요! 5조각으로 나누면 이마트 티라미수 칼로리는 1조각당 265칼로리! 영양소가 다르긴 하지만 전 밥을 포기하고 티라미수를 먹겠어요!! ㅋㅋ 이상 이마트 티라미수 & 피코크 티라미슈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마트에서 보이면 일단 한 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