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별다방미스리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새콤달콤 오미자화채가 맛있는 곳♡ 본문

맛있는

별다방미스리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새콤달콤 오미자화채가 맛있는 곳♡

이기록 ekirok 2017. 3. 25. 15:51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별다방미스리입니다. 별다방 미쓰리인줄 알았는데 공식 홈페이지 표기를 찾아보니 별다방미스리가 맞네요..ㅎㅎ 프랜차이즈 형식의 카페라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는데, 지난번에는 인사동에서 방문했었고, 이번에는 삼청동의 별다방을 찾아갔습니다.

일반 카페처럼 커피 메뉴들도 있지만, 별다방미스리에 올 때는 전통차 종류를 마시는 편입니다. 이 날은 많이 돌아다녀서 그런지 시원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화채로 결정!!

마침 덥고.. 갈증이 났었는데 메뉴판에서 오미자화채를 보는 순간 입에 침이..ㅋㅋ 상큼하고 시원할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출출할 땐 별다방 추억의 도시락도 참 맛있던데.. 이 날은 저녁에 맛있는 메뉴를 먹기로해서 꾹 참고 왔답니다..ㅠㅠ

별다방미스리는 특색이 있는 곳이라 요런 재미난 이벤트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추억의 뽑기가 참 재미있더라구요..ㅋㅋ 꽝도 있지만 당첨되면 추억의 불량식품들을 먹을 수 있답니다. 도전!

아폴로부터 시작해서 쫀디기까지.. 모르는 불량식품이 없더라구요 ㅜㅜ 이렇게 아재가 되나 봅니다..ㅋㅋ 신중하게 골라서 뽑았는데, 결과는 꽝!! ㅋㅋㅋㅋ 탄식이 컸는지 종업원분께서 한 장 더 뽑아도 된다고 하셔서 또 뽑았는데.. 그것 역시 꽝이 나와서 어찌나 황당하던지요 ㅋㅋ

별다방미스리는 처음 방문했을 때.. 위 사진처럼 현란한(?) 인테리어 때문에 학생들이 많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분위기도 조용한 곳이라 삼청동에서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 간식(?)으로 한과와 달콤한 맛이 나는 꽈배기.. 트위스트(?)과자도 같이 나옵니다. 이것도 어릴 때 자주 먹었던거라 반갑더라구요 ㅎㅎ 삼청동이나 인사동은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 전통차와 한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니 외국인 친구와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오미자화채~ㅎㅎ 새콤하고 차가운 오미자차에 수박, 키위, 바나나, 방울토마토, 각종 견과류 등이 들어있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에 자꾸 먹게되더라구요..ㅎㅎ 전통차 종류를 마실까 하다가 주문했는데 대만족!! ㅋㅋ

다만 양이 조금 적다는게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장소를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대에 편하게 휴식도 취하고, 조용히 대화도 나눌 수 있는 곳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삼청동의 카페들은 대부분 조용한 편이라.. 데이트 장소로도 좋습니다 ^^

아래 연예인 사진들은 뭘까요~? ㅎㅎ 홍보 모델은 아닐 것 같고.. 방문했던 연예인들일까요? ㅋㅋ 벽면을 가득 메운 연예인들의 싸인과 문구들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상 삼청동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은 이색 카페! 별다방미스리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