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카페스노우 스노우티라미스 - 처음 보는데 신상일까요? ㅎㅎ 완전 진한 티라미수♡ 본문

맛있는

카페스노우 스노우티라미스 - 처음 보는데 신상일까요? ㅎㅎ 완전 진한 티라미수♡

이기록 ekirok 2017. 3. 26. 09:36

늦은 시간에 티라미스가 먹고 싶어서 어딜갈까 생각하다가.. GS25 티라미스 포스팅들을 본 기억이나서 GS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제가 봤던 카페스타일(?) 티라미스 제품은 없고 카페스노우 스노우티라미스라는 처음 보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신상일까요?? 궁금해서 겟했습니다. 가격은 3,200원! 편의점 디저트 케이크 중 비싼 편에 속하네요.. 멤버십 할인이나 적립을 받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CafeSnow 카페스노우.. 찾아보니 SPC삼립과 관련 있는 것 같은데 스노우티라미스 포스팅이 1개 정도만 보여서 정보를 못찾더라구요 ㅎㅎ 진한 사살ㅇ의 달콤한 맛을 느껴보라고 적혀있습니다. 과연..(?) ㅋㅋㅋ GS 마크나 유어스 표시가 없는걸로 봐서는 GS25 편의점에서만 파는 건 아닐 것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ㅠㅠ

카페스노우 티라미스의 칼로리는 260칼로리입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는!? 낮은 칼로리네요. 오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주문을 외워봅니다... 스푼이 있어요! 라고 적혀있는데 전 스푼을 찾지 못했습니다. 알바생이 따로 챙겨주는 스푼일까요? 집에서 먹으려고 사온거라 다행이였습니다 ㅠㅠ

종이 포장지를 벗기면 짜잔~ 편의점 티라미수 하면 평평하고 네모난 모양이나 조각 치즈케이크 같은 모양만 봤는데 이런 모양은 처음이네요! 비싼 제품이라 그런지 비주얼도 예쁘네요..ㅎㅎ

개봉!! 와 비주얼이 정말 예쁩니다.. 언젠가부터 편의점 디저트나 간식의 퀄리티가 정말 좋아졌는데, 이 스노우티라미스도 카페에서 파는 티라미스보다 비주얼은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기대감을 갖고 한 숟가락을 푹 떴습니다.

크림 부분도 달달한 치즈향이 향긋하게 나고, 아래 부분의 케이크 시트가 특히 엄청 촉촉하더라구요! 거의 밑 부분은 진한 커피로 촉촉하게 젖어있더라구요.. 이 부분이 대박이었습니다 ㅋㅋ 맛이 강해서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 것 같지만.. 와~ 진하다는 생각이 저절로 나는 맛이었습니다 ㅎ

얼마전에 포스팅했던 이마트 티라미수와 비교한다면.. 이게 더 고급스럽긴 하지만 제 입맛에는 이마트 티라미수가 더 맛있네요 ^^; 하지만 종종 생각날 것 같은 맛과 비주얼의 스노우티라미스입니다. 이상 편의점 신상(!?) 카페스노우 스노우티라미스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