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닭 반마리가 통째로! 파주닭국수~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ㅎㅎ 본문

맛있는

닭 반마리가 통째로! 파주닭국수~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ㅎㅎ

이기록 ekirok 2017. 3. 29. 12:07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 1층 식당가에서 최근에 다녀온 파주닭국수 집입니다!! +_+ 언제나 어떻게 먹어도 맛 좋은 닭~ 닭국수라길래 잔치국수나 칼국수에 닭고기 고명을 얹은건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송도 프리미엄아울렛 맛집으로 검색하다가 알게된 곳입니다.

송도 프리미엄아울렛 파주닭국수 매장 전경입니다. 여러 가게들이 모여있는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고~ 이 곳에서 식사할 수도 있고, 테이블만 모여있는 곳에 가져가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메뉴는 두 가지입니다. 메뉴가 다양하면 결정을 잘 못하는 타입이라.. 이런 스타일의 메뉴 완전 선호합니다 ㅋㅋ 원래는 빨간 국물이나 매운~ 이런 글자가 보이면 선택하는 편인데, 오리지널 닭국수는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닭국수로 결정! 송도 아울렛 파주 닭국수 가격은 8,900원입니다.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고, 기다렸다가 음식을 받아오면 끝~ 이게 바로 기본 닭국수입니다. 닭국수 한그릇과 김치, 찍어먹는 양념정과 소금후추..ㅎㅎ 닭 반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습니다 ㄷㄷ 닭가슴살이나 다리살을 곁들인 국수인줄 알았는데..ㄷㄷ

뽀얀 육수에 닭고기와 숙주나물, 소고기, 파 각종 고명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제법 푸집한 비주얼입니다..ㅎㅎ

새콤한 김치 외에도 이 겨자맛이 나는 매콤한 소스가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닭고기나 숙주나물을 함께 찍어먹으면 코 끝이 찡해지는 톡 쏘는 맛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칼국수 면발에 가까운 느낌이지만, 뚱뚱하고 밀가루 냄새 강하게 나는 면과는 달리 쫄깃하고 면발이 너무 굵지 않아서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담백하면서도 국물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요런 잙은 닭 반마리가 통째로!! ㅋㅋ 음.. 백숙같이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약간 꾸덕꾸덕한(?) 느낌의 식감이었습니다. 쫄깃한 식감이라 호불호가 나뉠 것 같지만 제 입맛에는 호! 부드러운 국수와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닭고기도 먹고, 든든한 국수 한 그릇이 생각나실 때.. 추천드리고 싶은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파주닭국수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