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구월동 연어상회 - 연어와 육회 무한리필♡ 본문

맛있는

구월동 연어상회 - 연어와 육회 무한리필♡

이기록 ekirok 2016. 5. 27. 19:01

구월동 연어상회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중동 현대백화점 근처에 연어상회를 갔었는데, 구월동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구월동 연어상회 위치는 남동 주차장 근처로, 자세한 위치는 포스팅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월동 연어상회보다 전에 방문했던 부천 중동점이 더 큰 것 같은데.. 구월동 본점이라는 말에 뭔가 더 신선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좁은 골목길 사이에 가게가 있는데 이렇게 크게 깃발이 여러개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금요일도 아닌 평일 저녁에 방문했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서 놀랐습니다. 주말 피크 시간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ㅎㅎ 테이블 사이의 자리가 좁은 편이고, 가게가 전체적으로 활기찬 편이라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피크 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월동 연어상회 메뉴입니다. 지난번에는 생연어사시미, 오징어튀김, 해물부추전 등이 무한리필되는 1번 세트를 시켰었는데, 오늘은 배가 고파서 2번 세트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넘겨보니..

무려 육회 연어 무한세트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1인 16,900원으로 오징어튀김이 없는 대신 육회와 육회 비빔밥, 해물파전 모두 무한리필입니다. 둘 다 저녁을 안먹은 상태라 고민없이 육회 연어 무한세트로 결정..ㅋㅋ

수제치즈 샐러드는 리코타 치즈와 발사믹 소스 맛이 나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맛이었습니다. 샐러드는 무한리필이 아니고, 추가시 2천원인데 맛이 강해서 한접시로 충분했습니다.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해물부추전입니다. 바로 부쳐서 나오기 때문에 따뜻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반죽을 얇게 펴서 밀가루 떡지는(?) 그런 느낌없이 바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연어가 나왔습니다. 생연어사시미는 이렇게 차가운 얼음 위에 올려져서 제공되고,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와 날치알, 와사비, 간장 등이 함께 나옵니다. 특히 찍어먹는 소스가 상큼해서 몇 번이나 리필을 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육회가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초고추장을 넣어서 버무려도 된다고 하셨는데, 충분히 육회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대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육회 양념 사이사이에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감칠맛이~ㅎㅎ

육회 비빔밥을 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밥에 상추, 김, 계란, 참기름 등을 넣은 밥도 나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은 것 같았는데 알고보니 무한리필! 비빔밥만 세그릇은 먹은 것 같습니다..ㅋㅋ

연어가 먹고 싶어서 연어상회에 왔다가 육회와 육회비빔밥에 푹 빠져서 먹고 또 먹고..ㅎㅎ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한 퀄리티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무한리필 연어와 육회를 두고 소주를 시킬까 하다가 날도 덥고, 궁금해서 시켜본 크림 막걸리! 슬러시 느낌이 나는 크림소다맛(?) 알콜 도수가 높지 않아서 시원하게 마시기 좋았습니다..ㅎㅎ 사람이 많아서 혼잡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은 구월동 연어상회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