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GS25 악마빙수 먹어본 솔직 후기! 본문

맛있는

GS25 악마빙수 먹어본 솔직 후기!

이기록 ekirok 2016. 5. 29. 21:05

요즘 핫하다는 악마빙수를 먹어봤습니다. 악마빙수는 편의점 중에서 GS25에서 구입하실 수 있고 가격은 3천원입니다. 저녁을 먹고 디저트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블로그에서 봤던 악마빙수가 생각나서 GS25로~

요즘 구하기가 어렵다는 댓글도 봤었는데, 집 앞 편의점에는 여유가 있었습니다. 참, 사진에 보이는 망고 25% 빙수도 맛있답니다..ㅎㅎ

카파베네 초코악마빙수가 떠올려지는 이미지입니다. 악마빙수는 3가지 맛으로 진한 초코무스, 초콜릿 믹스 아이스크림, 민트 아이스크림 순으로 들어있습니다. 겉면에는 악마빙수에 대한 소개와 우유와 함께 먹어도 맛있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드디어 개봉! 초코파이 표면을 보는 것 같았는데, 날이 더워서 금방 녹는게 느껴졌습니다. 초코무스에서 진한 초코향이 올라와서 기대감 상승!

한 숟갈 떠보니 비주얼이 좋앗습니다. 초코무스 층이 생각보다 두꺼웠고, 맛은 딱 초코퍼지 아이스크림의 그 가운데 부분! 초코무스의 진한 맛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저는 둘이서 먹었는데, 맛이 진해서 혼자 먹기엔 다소 많은 양인 것 같습니다.

초코무스 아래로 두번째 층인 초콜릿 믹스 아이스크림입니다. 초콜릿 조각이 조금 들어있고, 초코향이 나는 얼음 알갱이가 섞여있는 느낌입니다. 저는 빙수나 얼음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는데, 여자친구는 얼음이 너무 많다고 아쉬워했습니다. 아마도 이 부분에서 호불호가 나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초콜릿 무스가 사진처럼 두꺼운 편이라 얼음 부분과 섞어서 먹으면 충분히 먹을만 했습니다. 여자친구는 아이스크림 부분도 베스킨라빈스의 초콜릿 아이스크림 느낌을 기대했던 것 같습니다..ㅠㅠ

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양이 제법 많았습니다. 마지막 남은 초코퍼지 부분을 아쉬워하며 사진 한 장..ㅋㅋ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비교하긴 어렵지만, 3천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되는 맛입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민트 아이스크림! 둘 다 베스킨라빈스 민트초코칩을 완전 좋아해서 기대가 컸습니다. 그런데.. 중간의 초콜릿 믹스 아이스크림과 마찬가지로 얼음이 가득하고 민트향만 살짝 나는 그런 맛이라 다소 아쉬웠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이해가 되지만..ㅎㅎ

이렇게 보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먹을 떄랑 똑같은 느낌인데.. 맛은 그렇지 않았습니다..ㅠㅠ 부드럽고 고급진 맛을 원하신다면 실망하실 수 있을 것 같고, 저처럼 얼음 알갱이의 차가운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격대비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초코무스 부분은 진하고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