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이마트 연어초밥과 연어샐러드~ 생크림카스테라까지! 본문

맛있는

이마트 연어초밥과 연어샐러드~ 생크림카스테라까지!

이기록 ekirok 2016. 6. 9. 10:43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음식점보다 마트 음식들이 땡겨서~ 이마트의 연어초밥을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먼저 생연어초밥! 사실 이것보다 뱃살 부분이 들어간 초밥이 더 고소하고 맛있는데.. 아쉽게도 없어서 프리미엄 생연어초밥으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은 1만원 정도이고, 마감 세일이 있을 때는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초밥만 가볍게 먹을까하다가 배고픈 시간이라.. 이것저것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마침 연어샐러드가 세일하길래 득템! 가격은 2천원 정도입니다. 훈제연어 샐러드도 있는데, 훈제연어 향을 별로 안좋아해서 생연어로 골랐습니다.

후식으로는 요즘 핫하다는 이마트 생크림카스테라를 결정! 가격은 2,980원으로 카페에서 파는 생크림카스테라에 비하면 3~4천원 더 저렴한 편입니다.

연어초밥이나 먹어보려고 들어갔다가 결국 후식에 음료까지..ㅋㅋ 스위토나 츄하이 요구르트맛을 골랐습니다. 츄하이는 도수가 3% 정도로 음료처럼 마실 수 있는 술(?)입니다.

계산을 마치고 푸드코트로 와서 구입한 음식들을 펼쳐두니 훌륭한 한상이 차려졌습니다..ㅋㅋ오늘은 이마트 먹방! 총 금액은 18,000원 정도 들었습니다..ㅎㅎ

먼저 생연어 연어초밥입니다. 뱃살 부위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마트 초밥이라 큰 기대를 안했지만 기대 이상으로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얼마전에 다녀왔던 무한리필 연어집의 연어보다 오히려 더 신선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고소하고 더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신다면, 꼭 뱃살이 들어있는 초밥으로 드시길 추천합니다..ㅎ

다음은 생연어 샐러드! 2천원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ㅋㅋ 연어 샐러드와 발사믹 드레싱이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연어 초밥만 먹었으면 조금 밋밋했을텐데 상큼한 샐러드와 같이 먹으니 충분히 한끼 식사가 됐습니다..ㅎㅎ 소스가 조금 많은 편이니, 반 정도만 넣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마트 생크림카스테라! 음..  얼마전에 스타벅스에서 먹었던 생크림 카스테라와 거의 똑같이 생겼습니다. 가격은 절반 정도 저렴한 가격인데 맛이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먹어보니 안에 생크림도 가득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파는 카스테라와 차이를 못느낄 정도의 맛! 스벅에서 먹을 땐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느꼈었는데.. 이마트에서는 3천원! 이 정도라면 앞으로 종종 사먹을 것 같은 맛입니다..ㅎㅎ 이상 이마트 먹방(?)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