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도미노피자 신메뉴 - 킹프론 씨푸드를 먹어봤습니다! 본문

맛있는

도미노피자 신메뉴 - 킹프론 씨푸드를 먹어봤습니다!

이기록 ekirok 2016. 6. 10. 14:30

얼마전에 티비를 보다가 도미노 피자 신메뉴가 6월 10일! 바로 오늘 출시된다는 광고를 봤었습니다. 밖에서 일을 보다가 문득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킹프론 씨푸드라는 도미노 신메뉴가 출시를!! 잠시 망설이다가 가까운 곳에 도미노피자가 있길래 주문 후 방문 포장을 했습니다..ㅋㅋ 인터넷이나 앱으로 주문 후 방문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매주 화요일에는 40%까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남자가 봐도 훈훈한 송중기와 박보검이 피자박스에 크게 있습니다..ㅎㅎ 신메뉴가 어떤 비주얼일지 궁금해서 열어볼까하다가 참고 얼른 집으로.. 피자가 식을까봐 에어컨도 끄고 얼른 집으로 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피자는 킹프론 씨푸드 피자로 오리지널 도우에 라지사이즈입니다. 피자 금액은 33,900원으로 방문포장으로 30%나 40% 할인을 받으면 23,730원이나 20,340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피자 주문시 피클, 갈릭디핑소스, 핫소스가 각 2개씩 제공됩니다. 참, 피자 먹을 때 콜라가 빠질 수 없으니 함께 주문했습니다..ㅎㅎ

피자는 오랜만에 사먹는데.. 피클이 예전과 다르게 바뀐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진한 초록색의 싼 느낌(?)의 피클이었다면, 지금은 조금 더 고급지고 아삭한 식감의 피클이 제공됩니다.

드디어 개봉! 생각했던 것보다 피자가 정말 컸습니다. 옆에 피클과 사이즈를 비교해봐도..ㅎㅎ도미노 킹프론 씨푸드는 왕새우인 킹프론과 대왕오징어인 칼라마리, 그리고 5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피자입니다. 5가지 치즈는 만체고 슈레드, 페타 크림, 파마산, 체다, 모짜렐라라고 합니다. 제가 아는 치즈 3가지는 다 들어가 있습니다..ㅎㅎ

킹프론! 커다란 왕새우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체감이 안되는데.. 한입에 넣으면 조금 과장해서.. 입안에 가득차는(?) 크기입니다.

냉동새우인지 생새우인지 모르겠는데, 퍽퍽하지 않고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동안 먹어봤던 피자 속 새우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광고에 홀스레디쉬 소스가 더해져 고소하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식감과 풍미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은 대와 오징어인 칼라마리! 소스로 양념이 되어있고, 먹어보니 오징어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부드러운데 씹을수록 질감은 느껴지는(?) 그런 식감입니다. 오징어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괜찮았습니다.

라지사이즈라 그런지 한조각이 제법 컸습니다. 그리고 토핑 외에 5가지 치즈가 많이 뿌려져서 그런지 피자가 꽤 무거웠습니다.

그동안 포테이토나 트리플 치즈(?) 그 메뉴만 주로 먹었었는데, 그 피자들과 비교하면 짜지 않으면서도 고소한 치즈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부드러운 맛과 왕새우가 마음에 들어서 또 먹을 것 같은 맛! ㅎㅎ 이상 도미노피자 신메뉴 킹프론 씨푸드 후기를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