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햇반 컵반 옐로우크림 커리덮밥을 먹어봤어요~! 본문

맛있는

햇반 컵반 옐로우크림 커리덮밥을 먹어봤어요~!

이기록 ekirok 2017. 3. 3. 16:37

오늘은 소개해드릴 음식은 햇반에서 나오는 컵반 시리즈! 햇반 컵밥인줄 알았는데 컵반이네요.. 아무튼! 컵반 시리즈 중 옐로우크림 커리덮밥을 먹어본 솔직한 후기입니다. 사실 이미 미역국밥과 황태국밥은 먹어봤는데.. 그 때는 먹기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답니다. 또르르..ㅋㅋ

얼마 전 마트에서 구입했고, 옐로우크림 커리덮밥은 뭐랄까 이름에서 훅 땡겨서 사본 제품입니다. 그냥 카레덮밥이라고 적혀있으면 안샀을텐데.. 옐로우크림이라는 말에 혹해서 구매했습니다..ㅋㅋ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식품답게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에 조리가 가능합니다. 저는 아직 전자렌지가 없어서 끓는 물로 조리했는데, 햇반과 카레를 그대로 10분간 끓이면 완성입니다~ㅎㅎ

햇반 컵반을 열어보면 일반 햇반 크기보다 작은 사이즈의 즉석밥과 옐로우크림커리 소스, 작은 숟가락도 들어있습니다.

끓는 물에 조리중~ 햇반과 카레를 봉지째 넣고 약 10분간 끓여주면 됩니다.

그냥 먹기엔 아쉬우니까 계란도 하나 까서 후라이를 해줍니다..+_+ 예쁘게 모양을 잡고 싶었는데 실패네요 ㅋㅋ

햇반 컵반에 용기째 즉석밥과 카레를 넣어서 먹어도 되지만, 예쁘게 찍어보려고 그릇에 담았습니다..ㅋㅋ 자취생에게 햇반은 사랑입니다 ㅠㅠ

데워진 옐로우크림 카레를 부어줍니다~~ 오뚜기 3분 카레랑 같은 느낌일까 궁금했는데 약간 버터(?)와 크림향이 솔솔 나는 부드러운 느낌의 카레입니다. 카리 양이 조금 적지 않을까 했는데, 밥과 딱 맞았습니다 ㅎㅎ

계란후라이도 딱~~ㅋㅋ 다이어트가 한창이라 양이 부족하지는 않았지만, 일반 성인 남성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적지 않나 싶습니다.

집에 밥이 없거나, 라면으로 끼니를 떼우긴 싫을 때..ㅠㅠ 그럴 때를 대비해서 몇 개 더 구비해둬야겠습니다 ㅎㅎ 이상 햇반 컵반 옐로우크림커리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