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를 드디어 먹어본 후기! 치밥엔 역시 자메이카~ 본문

맛있는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를 드디어 먹어본 후기! 치밥엔 역시 자메이카~

이기록 ekirok 2017. 3. 3. 19:26

오늘 소개해드릴 치킨은 이미 넘나 유명한 바로 그 치킨! BBQ의 자메이카 통다리입니다. 원래 정식 명칭은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인데 이름이 길다보니 자메이카 치킨이나 자메이카 통다리로 불리는 것 같습니다. 일단 비주얼 깡패스러운 자메이카 통다리의 비주얼부터..+_+

만화에서나 봄직한 큼직한 닭다리.. 닭다리라고 뭔가 넓적 다리까지 있는 느낌의 비주얼입니다 ㅋㅋ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는 이렇게 4조각이 들어있고, 가격은 17,500원입니다. 요즘 브랜드 치킨의 가격은 정말 부담스러운게 사실이네요..

하지만! 요즘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 등의 배달앱을 활용하면 어느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요기요에서 비비큐 할인하는 날을 고르고, 할인 쿠폰까지 합쳐서 11,500원에 주문했답니다..@_@

뭔가 혼자 먹기엔 살짝 부담스럽고, 둘이 먹기엔 살짝 아쉬운..(?) 그런 느낌입니다. 통다리구이와 치킨무, 콜라 그리고 스모크소스가 함께 옵니다. 치킨 덕후인 제 느낌에 bbq는 치킨무도 맛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ㅋㅋ 스모크소스는 어디서 본 기억이 있다 생각했는데, 이 bbq 자메이카 통다리의 원조격인 스모크 치킨에 함께 주는 소스였네요!

bbq 스모크치킨도 한창 좋아했었는데, 그 치킨과 비교하자면 적당히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양념덕에 느끼하지 않고, 자꾸 떙기는 맛입니다. 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매운 것을 전혀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유행하는 핵불닭볶음면처럼 한정판으로 강렬한 매운맛 버전으로도 출시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는 밥과.. 치밥으로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 글들을 많이 봐서 오뚜기밥을 함께 준비해서 먹었습니다. 치킨이 많이 짠 편은 아니지만 양념의 맛이 밥과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이상 핫한 그 치킨! 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제 입맛에 맞아서 아마 조만간 또 먹고 포스팅을 할 것 같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