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인하대 카페 추천! 콩다방 / 콩볶는다락방 - 다락방이 있어요!! 본문

맛있는

인하대 카페 추천! 콩다방 / 콩볶는다락방 - 다락방이 있어요!!

이기록 ekirok 2017. 3. 7. 10:37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하대 후문에 위치한 콩다방 혹은 콩볶는다락방 카페입니다. 인하대 카페 추천으로 검색되는 곳이 굉장히 많은데, 후문가 카페를 많이 다녀봤지만, 콩다방만의 특색이 있어서 종종 찾는 곳입니다. 언제부턴가 인하대 후문에 스타벅스, 투썸, 이디야 등 브랜드 커피들이 자리를 잡았지만.. 저는 이런 느낌있는 카페들이 더 좋네요~~ㅎㅎ

먼저 주문했던 상큼딸기라떼와 니트로젠 질소커피!! 요즘 SNS에서 핫하다던데.. 저는 처음 봤습니다..ㅋㅋ

커피볶는다락방 외부 전경입니다. 커피뽁는집..ㅋㅋ 콩다방 가는 길은 인하대 후문에서 슈퍼스타 코인 노래방을 지나고~ 고수찜닭을 지나고~ 탄포포를 지나다보면 왼쪽 편에 보이는 곳이랍니다 ㅎㅎ

주말에 방문을 했었는데 개강을 앞둔 시점이라 그런지 다행히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아마 개강 초반인 지금은 사람이 엄청 많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ㅎㅎ

아기자기한 가게 소품들도 많이 있어서 사진 담기에도 좋은 곳이구요~

한쪽 구석에는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하대 후문 카페에 사람들이 워낙 많다보니 조용하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 드는 콩다방입니다 ㅎㅎ

콩다방 메뉴입니다. 저처럼 메뉴판만 보면 고민에 빠지는 사람들을 위해 베스트 음료들이 적혀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딸기와 생크림이 들어간 딸기라떼와 니트로젠 질소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콜드브루 커피에 질소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처음 봤습니다 ㅎㅎ 궁금궁금.. 인하대 카페 콩다방은 1인 1주문을 해야되지만, 메뉴들의 가격이 브랜드 카페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은 편입니다..^^ 

핸드드립 전문 카페답게 오늘의 핸드드립 메뉴도 따로 있네요!! +_+ 제가 좋아하는 케냐도 있습니다. 이게 케냐 AA맞죠..?

인하대 콩다방 내부 모습입니다. 콩볶는 다락방이라는 이름처럼 일반적인 카페 테이블도 있지만,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복층이나 아래층에 다락방 스타일의 공간들이 있습니다.

핑크핑크한 벽으로 둘러쌓인 조그마한 공간이 바로 다락방입니다. 광각렌즈로 촬영해서 넓어보이지만 실제로는 두 사람이 앉아있으면 딱 알맞는(?) 정도의 공간입니다. 따로 문이나 커튼은 없고 이렇게 오픈된 공간입니다.

이런 귀여운(?) 안내문구도 있네요. 카페에서 애정행각은 어느정도 괜찮겠지만.. 역시 과한 애정행각은 자제하는게 좋겠죠? 올라타기금지, 더듬더듬금지..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니트로젠커피인데 24시간 저온숙성된 더치커피와 질소의 만남이라네요. SNS에서 핫하다는데 저는 왜 몰랐을까요 ㅎㅎ

주문한 상큼딸기라떼와 니트로젠커피가 나왔습니다!! +_+ 인하대 카페 콩다방은 주문하면 음료를 이렇게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저렴한 가격과 분위기도 좋은데 서비스까지..ㅜㅜ 굿굿!!

참, 그리고 매장 한쪽에 디저트나 쿠키 등을 파는 코너가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인하대카페 #콩볶는다락방 #콩다방 등을 태그하면 저기 보이는 쿠키를 무료로 주십니다..우왕 굳!!

이렇게 해시태그를 걸어서 콩다방 관련 포스팅을 하고~ 팔로잉을 하면 완료!! 종업원분께 보여드리면 쿠키를 주시더라구요!! ㅎㅎ

요 까망베르 치즈쿠키로 받았답니다..ㅎㅎ 찾아보니 코스트코에서 파는 까망베르 치즈쿠키이고, 나중에 집에서 커피랑 따로 먹어보니 짜지 않고 커피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오랜시간 수다도 떨고~~ 추억도 회상하며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ㅎㅎ 인하대 후문은 올 때마다 느끼지만 가격도 착하고, 분위기도 괜찮고.. 좋은 카페들이 많은 것 같네요.

테이크아웃도 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부담없이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인하대 카페로 추천드리는 콩다방이었습니다!! 다락방에서 연인이나 친구와 마주앉아서 대화도 할 수 있는 콩볶는다락방.. 추천해요!!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