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토모마스 과일 사이다 후기 - TOMOMASU +_+ 본문

맛있는

토모마스 과일 사이다 후기 - TOMOMASU +_+

이기록 ekirok 2017. 3. 9. 16:37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를 돌아다니다 발견한 이 음료! 토모마스 라는 음료수입니다. 과일 사이다라고 해도 될 것 같고, 과일맛이 나는 탄산수라고 해도 될 것 같은..ㅎㅎ

사이다를 자주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이 날 느끼한걸 먹어서 그런지 토모마스 사이다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처음 봤는데 수박, 백도, 망고, 멜론 등 맛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가격은 2,500원 정도.. 찾아보니 인터넷에서는 더 저렴하네요 ㅎㅎ

무슨 맛을 마셔볼까 고민하다가 왠지 수박 사이다가 강하게 끌려서 수박맛으로 결정! ㅋㅋ 부디 실패가 아니길 바라며 구입했습니다.

병을 드는 순간 놀랐던게.. 페트병일 줄 알았는데 유리병이고 뚜껑도 소주병 뚜껑과 같은 재질입니다. 뭔가 술 같은 느낌이..ㅋㅋ 학생 때 배웠던 일본어 마저도 다 까먹어서 못읽겠습니다 ㅜㅜ

그리고 또 놀랐던 점! 뭔가.. 음료 색상이 있을 줄 알았는데 무색의 음료입니다. 아마 다른 맛도 그런 것 같네요~ 이렇게 아래서 보니 더 소주같은 느낌이..ㅋㅋ 술과 섞어서 칵테일로 마셔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마셔보니 딱 제스타일! 적당히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이 참 좋았고, 달달하고 향긋한 수박향이 납니다..ㅎㅎ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게 흠이지만.. 다음 기회에 백도 복숭아 맛이나 망고맛도 먹어봐야네요!! 이상 과일맛 탄산수! 토모마스 과일 사이다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