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신선한 샐러드와 다양한 메뉴들을 저렴하게! 가인채 샤브샤브~ 본문

맛있는

신선한 샐러드와 다양한 메뉴들을 저렴하게! 가인채 샤브샤브~

이기록 ekirok 2017. 3. 13. 09:40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가인채입니다. 가인채는 샤브샤브 집으로~ 제가 방문했던 곳들은 상동 홈플러스와 송도 홈플러스입니다. 아마 홈플러스와 관련이 있는 음식점 같습니다. 참, 포스팅 사진들은 인천 송도 홈플러스 가인채입니다! ㅎㅎ (뜬금없지만..예전에 샤브샤브의 뜻이 뭘까 궁금했었는데, 살짝살짝 / 찰랑찰랑 정도의 느낌의 일본어 의성어에서 유래된 것이라는 설이 있네요! 육수에 담가먹는 모습이 요리 이름으로 되었나 봅니다..)

매장 전경입니다. 송도 홈플러스는 처음 방문했는데, 새로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가인채는 샐러드바와 함께 있는 샤브샤브집으로, 채선당 스타일의 샤브샤브와 다르게 모든 메뉴들을 직접 뷔페형식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마 시간 제한은 있겠죠..?ㅎㅎ) 

가인채 메뉴입니다. 제가 그동안 가인채를 세 번 방문했었는데, 그 때마다 웰빙 샤브샤브로 주문했었습니다. 웰빙 샤브샤브는 소고기나 오리 샤브샤브와 달리 고기 종류가 빠진 메뉴로, 평일에는 11,800원 주말에는 13,800원이라는 착한 가격입니다. 주말에는 소고기 샤브샤브와 천원 밖에 차이가 안나니 소고기 샤브샤브도 괜찮겠네요! 웰빙이 저렴하기도 하지만, 샐러드바에 고기메뉴들이 많이 있답니다..@_@ 샤브샤브에 추가로 드실 수 있는 해산물도 따로 주문할 수 있네요! 그리고 육수의 경우 담백한 육수와 얼큰한 육수를 고를 수 있는데, 얼큰한 육수도 전혀 맵거나 하지는 않아서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ㅎㅎ

제가 갔을 때는 평일 점심 시간대였는데 피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한가해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샤브샤브에 넣을 채소들부터 고기류, 디저트류까지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이건 가인채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제육볶음! 사진은 밋밋해보이지만..ㅠㅠ 고기들이 큼직큼직하고 질기지 않았고, 무엇보다 고기 잡내가 거의 없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지만 고기 잡내가 많이 나면 잘 못먹는 편인데, 가인채 제육은 방문 할 때마다 먹어봐도 적당히 매콤하면서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ㅎㅎ

제육과 함꼐 먹을 수 있는 쌈채소들도 있습니다. 보통 푸드코트에서 제육쌈밥 정식 이렇게만 먹어도 7~8천원은 하니까 이렇게 가인채에서 먹는게 더 저렴한 느낌입니다..ㅋㅋ 쌈장과 고추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소고기샐러드도 있네요! 이건 상동 홈플러스 가인채에서는 못본 메뉴인데~~@_@ 매장마다 메뉴가 조금씩 다른 것 같습니다. 상동 가인채에선 짜장면이 있었는데 송도에는 없더라구요! ㅎㅎ

샤브야채코너도 따로 있어서, 샤브샤브 메뉴를 주문하고 원하는 야채들을 담아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 회전이 빠른 곳인지 재료들이 상당히 신선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채 외에 버섯 종류도 있어서 굿굿..+_+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소스들이 있어서 취향저격.. ㅠㅠ 전 스위트칠리랑 핫칠리 섞은 소스와 간장폰즈에 와사비를 넣은 소스가 좋았습니다 ㅎㅎ

샤브샤브를 다 먹고 볶음밥을 만들 수 있는 재료들도 있습니다. 양파, 당근, 파, 김가루 참기름 등등.. 그리고 두둥! 계란도 이렇게 있네요. 이 귀한 계란이 이렇게..ㅋㅋ 상동 가인채에 갔을 때는 계란은 없었는데 송도엔 있네요 ㅎㅎ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치킨도 있습니다. 튀김옷이 조금 많은 느낌이기도 했지만 튀김옷의 느낌과 맛이 썬더치킨이나 부어치킨과 흡사해서 맛있었습니다. 위에 올렸던 다양한 소스들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는 맛!

그리고 이건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생각보다 맛이 강하면서 새콤달콤했던 파스타입니다. 입가심이 싹 되는 맛..? ㅋㅋ

김치전과 부침개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전들이라 부담없이 먹어보기 괜찮았습니다. 맛은 쏘쏘..ㅎㅎ

허니버터(?) 감자칩도 있었습니다ㅎㅎ 저는 허니버터 스타일은 그닥이라.. 차라리 웨지감자가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요즘은 웨지감자도 보기가 힘드네요 ㅠㅠ

살짝 느끼할 때 입맛을 개운하게 해준 도토리묵무침! 사실 이것 하나만 있어도 밥도둑인데..ㅋㅋ 저희 어머니도 제육이랑 이 도토리묵무침을 좋아하셨습니다 ㅎㅎ

사진에는 다 못찍었지만, 이런 쿠기 종류와 아이스크림 등이 있었습니다. 종류만 많고 맛이 없는 것보단 괜찮은 후식 몇가지 있는게 낫더라구요 ㅎㅎ 전 버터링을 좋아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폭풍 흡입 했습니다....

가족, 친구 간의 외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가인채! 가성비도 좋고 신선하고 맛도 있어서 이미 여러번 방문했지만~ 조만간 또 찾게될 샤브샤브 맛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평일에는 오후 3시~5시 그리고 주말에는 오후 4~5시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고 적혀있네요. 방문하실 때 미리 확인해보시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신선한 샐러드와 다양한 메뉴들을 저렴하게 맛 볼 수있는 가인채 샤브샤브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