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햇반 컵반 고추장나물 비빔밥을 먹어봤어요~! 자취 꿀템 ㅋㅋ 본문

맛있는

햇반 컵반 고추장나물 비빔밥을 먹어봤어요~! 자취 꿀템 ㅋㅋ

이기록 ekirok 2017. 3. 15. 12:11

얼마전에 먹어봤던 옐로우크림커리덮밥(클릭)에 이어서 이번에는 햇반 컵반 고추장나물비빔밥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_+ 미역국밥부터 시작해서 햇반 컵반을 하나씩 먹어보고 있네요.. 혼자 사는 남자에게 컵반.. 넘나 좋은 것 ㅜㅜ

햇반 컵반 종류들을 구입하면서 고추장나물 비빔밥도 혹해서 구입하긴 했지만.. 사실 큰 기대는 안되더라구요.. 과연? ㅎㅎ

컵반 시리즈들과 마찬가지로 작은 사이즈의 햇반이 들어있습니다. 햇반이나 오뚜기밥 일반 사이즈보다 작은 양입니다. 성인 남성의 기준으로 조금 부족할 수 있겠다 싶은데.. 제 경우엔 이 사이즈가 딱 좋습니다!! 작은 햇반 정도 되는 사이즈 같습니다 ㅎㅎ

햇반과 함께 비빔밥 재료인 비빔밥 나물이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비빔밥 나물은 별도로 조리없이 뜯어서 밥위에 올려주기만 하면 끝! 컵반 시리즈 중에 제일 간편한 느낌이네요 ㅎㅎ

나물 이외에도 비빔고추장과 참기름이 들어있습니다. 특히 이 비빔고추장이 제입에 완전 맛있더라구요~ 적당히 매콤달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맛! 따로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맛! 참기름도 고소하고~~ㅎㅎ

나물을 열어보면 요렇게 조리된 비빔밥 나물들이 들어있습니다. 햇반을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밥 위에 나물과 고추장과 참기름만 올려주면 끝!! 완전 간단해서 마음에 듭니다.

따끈하게 데워진 햇반위에 컵반 비빔밥 나물을 올린 모습입니다. 표고버섯과 숙주나물(?) 고기고명, 당근, 고사리 등.. 제법 그럴싸한 비주얼입니다. 여기에 계란 후라이를 딱! 올렸어야되는데 바쁜 아침이라 깜빡했네요 ㅠㅠ

고추장과 참기름까지 넣어주니 비주얼이 그럴싸 합니다..ㅎㅎ 고추장이 살짝 많은 느낌도 들었는데.. 역시 계란 후라이를 함께 넣어줬어야 완성이네요 ㅋㅋ (여기서 계란후라이 꿀팁! 비빔밥 용기에 햇반을 넣고, 그 위에 계란을 올린채로 전자레인지에 데우시면 밥과 계란후라이도 뚝딱 완성된답니다..^^)

쓱싹 비벼서 한숟갈~ 먹어보니 즉석 비빔밥이라 큰 기대를 안했는데 제법 괜찮았습니다. 특히 당근이나 나물도 제법 아삭아삭한 식감이 나고.. 매콤하니 밑반찬이 없어도 한그릇 뚝딱 해결이 되더라구요 ㅎㅎ 자취할 때도 물론 좋고, 해외 여행갈 때 요거 챙겨가면 완전 꿀템일 것 같습니다..ㅋㅋ

햇반 컵반 고추장나물 비빔밥의 칼로리는 340칼로리로 무난한 편입니다! 밥 양이 많지 않아서 부담없이 한끼식사로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 마트에서 또 사둬야겠습니다..ㄷㄷ 이상 햇반컵반 고추장나물비빔밥 포스팅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