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GS25 편의점 정통커리 도시락 - 카레 덕후에게 무조건 강추합니다 ㅜㅜ 본문

맛있는

GS25 편의점 정통커리 도시락 - 카레 덕후에게 무조건 강추합니다 ㅜㅜ

이기록 ekirok 2017. 3. 30. 16:24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도시락은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정통커리 도시락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을 종종 사먹는 편인데, 한동안 CU편의점에서 집밥은씨유 시리즈로 나오는 백종원 도시락 위주로 먹다가 요즘은 GS 도시락을 먹어보고 있습니다..ㅎㅎ

카레를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정통커리라는 제목만 보고 이거다 싶어서 구입한 도시락입니다. 정통커리 도시락 가격은 4,300원이고 팝카드나 멤버십 할인 등을 통해 3천원 후반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카레라고 하면 익숙한 3분 카레의 맛이 생각나고, 커리라고하면 인도요리집에서 나오는 특유한 향의 카레가 생각나는데.. 그런 커리이길 바라며.. 개봉!! ㅋㅋ

GS 도시락 중 나름 신상 도시락인 정통커리입니다. 밥과 피클, 새우튀김, 일본식 닭 튀김인 가라아게, 그리고 고로케같은 스타일의 튀김이 있습니다. 아!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밑에 웨지감자들도 깔려있더라구요~~ㅋㅋ

실제 구매 가격이 3천원대인 도시락치고 튀김의 퀄리티가 상당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양이 큰 편은 아니지만.. 성인 남자 혼자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드디어 카레.. 아니 커리!! 파슬리로 보이는 가루가 파슬파슬 뿌려져 있고, 마늘을 튀긴 것 같은 갈릭칩이 뿌려져 있습니다. 오뚜기 3분 카레 같은 맛일까 궁금했는데, 제가 기대했던 인도풍의 정통 커리 맛이!! 이런 스타일의 커리를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맛입니다. ㅠㅠ 커리 넘나 좋은 것.. ㅋㅋ 그리고 소세지가 쌩뚱맞게(?) 들어있는데 비주얼에 비하면 생각보다 식감도 좋았습니다 ㅎㅎ

밥에도 요렇게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비주얼이 더 좋아보이네요..ㅎㅎ 피클도 두 종류가 있습니다. 왼쪽의 반찬은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

향신료 향이 은은하게 나는 진한 맛의 카레가 땡길 때!! 종종 사먹을 것 같은 GS편의점 도시락 추천 메뉴!! 정통커리 도시락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