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록 팩토리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추천해요! GS 편의점 별미밥상 솔직 후기♡ 본문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추천해요! GS 편의점 별미밥상 솔직 후기♡

이기록 ekirok 2017. 4. 3. 16:18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워낙 간편하고~ 가격 대비 잘 차려진 느낌이라 종종 사먹는 편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 위한 편의점 도시락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GS 편의점 별미밥상 도시락입니다.

저는 이 도시락을 블로그 통해서 편의점 다이어트 도시락, 칼로리 낮은 도시락 등으로 접했는데 드디어 먹어봅니다~ 별미밥상 닭가슴살 도시락인데..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백종원 맛있닭가슴살 정식의 저칼로리 버전(?) 정도의 느낌입니다. 참, GS 별미밥상 도시락의 칼로리는 380칼로리로 밥 한 공기보다 약간 높은 정도라,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게 강점입니다..ㅎㅎ

식객이라는 글씨도 보이네요~ GS 도시락 중에 식객 시리즈가 따로 있는 걸까요? ㅎㅎ GS 편의점 별미밥상 도시락의 가격은 3,800원이고, 멤버십 할인이나 팝카드 등을 통해 35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착해서 마음에 듭니다..+_+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 연두부와 샐러드는 꼭 빼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별미밥상 도시락의 뚜껑을 열면 이런 비주얼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흑미밥과 양념된 닭가슴살, 찐고구마와 샐러드, 그리고 연두부까지~ 칼로리 낮은 식단들만 모여있어서 다이어터를 위한 최고의 도시락이네요!! ㅋㅋ 그리고 보기보다 닭고기의 양이 푸짐합니다.

사진처럼 닭고기의 양이 푸짐하고 비주얼이 만족스럽더라구요! 다이어트 할 때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 닭가슴살 캔을 종종 먹는데.. 별미밥상의 닭가슴살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양념과 간이 된 맛이고, 무엇보다 퍽퍽하지가 않네요 ㅎㅎ

슬라이스된 계란과 오이 등과 방울토마토가 들어있는 샐러드도 딱 제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샐러드 통을 들어보면.. 바로~

이렇게 오리엔탈 드레싱이 들어있습니다. 설마 이거 모르고 그냥 드시는 분은 없기를..ㅜㅜ 샐러드 드레싱은 종류를 안가리고 잘 먹는 편인데, 아무래도 낮은 칼로리를 위해 오리엔탈 드레싱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_+

연두부에 따로 간장이나 소스가 없기는 하지만, 닭가슴살과 샐러드 드레싱이 짭조름해서 같이 먹으면 간도 잘 맞았습니다! 다이어트는 걱정되고, 든든하게 한 끼가 먹고 싶을 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GS편의점 별미밥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저는 주기적으로 먹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강하게 옵니다 ㅎㅎ)

Comments